건강 - 영양(영양제)

요즘 우리 식단에서 가장 큰 적자 중 하나는 미량 미네랄이다.

요즘 우리 식단에서 가장 큰 결핍 중 하나는 미량 미네랄입니다. 구리, 철, 칼슘 등과 같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어울리 미네랄입니다.이 미네랄은 모두 과일과 채소가 폭발하는 토양에서 나옵니다.

철분 – 많은 전문가 철분 부족 그것은 일반적인 영양 결핍의 형태를 알고 잠재적으로 빈혈을 일으킬 수있는 하나입니다 철분은 모든 세포에 필요합니다 아마도 많은 다른 종류의 음식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지만 보충제는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물고기를 포즈를 취하는 식단을 섭취한다면, 당신은 또 어울리 한 특정한 물고기 종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참치, 말린, 황새치를 포함한 물고기들이 피하거나 소비를 줄이기 위해 더 많은 독성 미네랄을 포함할 것이다.

대신 괴혈병, 구루병, 베리베리와 같은 고전적인 질병을 유지하기 위해 지정된 RDI(또는 RDA) 그래서 비타민 C의 RDI는 60mg이다. (1) 레몬 연구원들은 비타민 c의 60mg이 괴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1700년대 영국 선원들은 종종 괴혈병의 발생을 막기 위해 라임이나 라임 주스를 곁들이곤 했다. 비타민 D의 RDI는 구루병을 예방하고 비타민 A의 RDI는 각기병을 예방한다는 용어

세계 역사의이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신체의 모든 건강에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더 커질 필요가있는 몇 가지 황금 비타민을 언급 할 것입니다.

나는이 제품을 3 개월 이상 사용 해왔다. 지금은 매우 추천한다.

내 피부는 단순히 좋아 보이지만 미네랄은 이미 내 피부를 치유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있다.

당신의 몸은 미네랄을 만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미네랄 필요를 어떤 식 으로든 충족시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바다 소금을 사용하는 것은이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하나의 도구 일뿐입니다 또한 천연 소금은 인간의 과거와 마찬가지로 오래되었습니다 소금은 먼 과거를 포함하는 주요 교환 원 이었기 때문에 승리의 시대에 귀중한 필수품 크로뮴은 근육이 성장하기 위해 구입해야하는 추가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시스템 때문에 몸을 돕는 미네랄이 증가하기 때문에 또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고혈압은 정상 수준이다.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는 몇몇 음식들은 조개류, 닭고기, 양조업자 효모들이다. 당신이 방금 먹는 대부분의 고기들은 이 미네랄을 가지고 있다.

철분 결핍은 빈혈을 의미 할 수 있으며 극단적 인 경우에는 방어 메커니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붉은 고기, 신장, 간, 굴, 코코아, 견과류, 아침 시리얼, 달걀 및 핀토 및 검은 콩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패스트푸드나 가공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을 고집할 때, 우리는 과체중이 되고, 매우 건강하지 않게 된다. 영양실조로 분류되기 위해서는 과체중인 사람에게는 전적으로 간단하다.

경수는 공공 시스템과 우물에서 나오는 가장 전형적인 물이다. 몸이 깨뜨릴 수 없는 광물과 화학물질로 가득 찬 시간은 줄어든다.

H2O 시스템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불소와 염소조차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물론 집주인이 이러한 미네랄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연수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수기를 두 개의 고온 및 저온 사이트에 부착하십시오. 또 다른 매우 유용한 기술은 좁은 H2O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미네랄의 수를 실질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리 – 여러 효소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의 세포벽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구리 보조제 구리는 또한 피부의 단단함과 탄력에 역할을하는 두 가지 단백질 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세포에 도움을줍니다.

철분은 피부톤과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에 도움이 되지만 몸의 성장에 정말 필수적인 또 다른 광물이다. 간, 달걀, 시리얼, 스테이크와 같은 음식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다.

그 제품을 당신을 위해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여분의 비타민, 미네랄 및 또한 좋은 제품은 대량으로 구입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라벨을 읽을 때 체크리스트를 관찰하십시오 예?

요즘 우리 식단에서 가장 큰 적자 중 하나는 미량 미네랄이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