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다음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받아야합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제안 하 고 당신에 게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함께 완전히 무료 도메인 또는 완전히 무료 호스팅을 제공 합니다 당신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WordPress는 PHP라는 스크립팅 언어로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 호스팅을가지고, 그들은 실제로 당신에 게 파일 (FTP)를 제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을 때, 당신은 계속 해야 합니다. WordPress가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모집 터베이스를 설정하는 방법

나는 마찬가지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부모 – 자식 많이 예를 들어, 나는 짧은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 것이고 그 후 게시물에 대한 하위 카테고리로 다양한 기사 페이지를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기본 짧은 기사 페이지에 소개의 어떤 형태를 추가하고 다른 게시물을 기본 짧은 기사 페이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가을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보인다고 생각한다 세련된 나에게 모든 것은 정리되고 깔끔하다. 그러나 이 전략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이러한 워드프레스 변형을 설정하려면 워드프레스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자신의 도메인 및 호스팅에 설치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인터넷 초보자의 경우이 절차가 상당히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TP 사용에 익숙해지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활용하면 WordPressorg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슬라이스가 * 본문 * 배경에 완벽하게 병합되도록하기 위해 동일한 배경 색상 (C : 8, M : 6, Y : 6, K : 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만들고이를 kubrickbgcolorjpg로 보존합니다 작은 이미지는 본문 배경을 페인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배경에 사용되는 배경과 페이지에 사용되는 본문이 완벽하게 일치해야하는 필수 단계입니다 멋진 스타일이네요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수많은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이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사용합니다!오래 전에 웹 사이트 모양을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를 원하는만큼 빠르고 자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많은 템플릿이 Blogger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의 산업적 특성으로 인해 무료 및 예외적인 스타일의 거의 제한없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WordPress 블로거는 FTP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WordPress 테마의 전체 느낌과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과 함께 사용할 때 중복 콘텐츠 증거가 아닌 WordPress 자료 관리 시스템 실제로이 CMS는 자료의 거의 100 %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시스템의 오류는 장점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RSS 피드와 게시물 및 주석, 트랙백 URL, 월간 아카이브 등과 같은 블로깅 및 연결을 용이하게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유사하거나 유사한 페이지를 반환하는 URL의 명확한 복제 사례를 나타냅니다. public_html 텍스트 자체가 아닌 측면에서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이렇게하면 public_html의 모든 파일과 폴더가 표시되고 public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속성이 나타납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 XML-Sitemap 버튼을 선택하십시오.이것은 설정하는 가장 간단한 플러그인입니다.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형이 무엇이든간에 그것입니다!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주면 완료됩니다!당신은 실제로 Google을위한 사이트 맵을 구축하고 당신이 인간이고 존재한다는 것을 Google에 경고했습니다.

플랫폼의 평판을 총판모집 고려할 때 Blogger는 많은 사람들이 존경할만한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무료라는 사실 외에도 제휴 방문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을 위해 많은 수의 개인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살펴보면 블로그 작성자는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비해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의 가장 큰 이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깅 플랫폼은 실제로 단순히 블로깅 직업을 시작한 블로거에게 훌륭한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WordPress는 확실히 최고의 옵션입니다.

나는 개인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 그것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단순히 WordPress 도트 COM으로 시작하여 당신이 그것의 요령을 얻을 수 있도록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기본적입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 온라인 이웃의 일부가되는 더 안전한 감각 –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컨트롤 창으로 이동

다음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받아야합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