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물론 일부 연수생은 떠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의무로 인해 돌아올 수 없습니다.

물론, 어떤 연수생들은 떠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의무로 인해 돌아올 수 없습니다. 당신에게 알려주는 것은 당신을 위해 시간이 지금 있다는 것입니다.

둘째, 매월 529 대학 전략에 자동으로 전송되는 일정 금액을 따로 설정하십시오.얼마나 많은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화상영어 .하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자녀가 대학에 진학 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있는지에 따라 훨씬 더 좋습니다.하지만 한 달에 5 달러 또는 한 달에 20 달러 일지라도 아무것도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 계획은 유익한 세금 처리를 위해 제공되는 세법 영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529 계획은 학비, 서적, 소모품, 장치 및 공간 및 보드를 포함한 향후 자격을 갖춘 교육 지출에 대한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작성된 투자 계정입니다.

Pell Grants는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Federal Pell Grant는 금전적 도움을 위한 구조이기도합니다.이 훌륭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 렸습니다 : 기본 교육 기회 보조금 (BEOGs)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해서는 첫 번째 기금입니다. 다른 유형의 금전적 도움 및 기타 보조금은 이 보조금을 보충합니다.이 보너스가 실제로 상환되지 않는 대부분의 보조금과 마찬가지로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며 첫 번째 보조금입니다. FAFSA 신청서를 제출할 때 고려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존재하느냐고 물을지도 모른다. 응답은 그렇다. 529조 대학 저축 계획에서 절약하는 것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주정부 돈으로 조직 된 학사 학위는 4 년 동안 약 36,000 달러, 또는 매년 약 9,000 달러가 소요될 것입니다. 주립 학교를 선택하면 약 30,400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통 연수생 대출에 대한 높은이자 지불과 함께 6,0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우리는 교육 대학 대출을 받아야합니다)

그렇게 우수한 성적이 아니기 때문에 책을 치지 않았고 두려움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모든 것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많은 옵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4 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여전히 참여하고 싶다면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갖춘 일부 대학을 통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단어를 꺼내십시오 – Freshman Funds 사이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가족 및 친구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환영합니다. 자녀의 미래 교육을위한 강력한 재무 구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이 뉴스, 생일, 휴일, 독특한 이벤트를 공유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나옵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특히 어머니 또는 싱글맘인 경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돈을주는 다른 보조금이 있습니다.

적절한 대학 비용 절감을 선택하기 전에 가족을 위해 준비하고, 쉽게 이용할 수있는 수많은 계획에 대한 조사 연구를하십시오. 재무 투자 전략은 무엇입니까?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아이가 대학에 가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분명히 대부분의 무게를 제공해야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에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제쳐두기 시작하라는 지침을 듣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 제안을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빚 때문에 제쳐 놓을 돈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 년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미루고 궁극적으로는 결코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이해하는 다음 것은 그들이 대학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이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선택되는 방법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큰 예상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보다 보수적 인 기법으로 머니 마켓 펀드에 더 가깝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영어도 교육 대학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해 투쟁이었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이 아니라면, 대학은 당 화상영어 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두려워하지 마라, 내 오랜 친구로부터 구를 얻는 것은 당신을 나쁜 남자로 만들지 않는다 (영어는 그의 베스트 토픽이 아니다)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을 가지고있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지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 및 그룹에서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더 많은 장학금 정보 및 요구 사항을 얻으려면 웹 찾아보기

물론 일부 연수생은 떠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의무로 인해 돌아올 수 없습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