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팀 던컨

팀 던컨 그의 밝은 별은 결국 사라지고 잠들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농구 스코어 않는다. 그리고 또한 근본적인 지옥이 당신의 목을 베고, 그가 떠오르는 것을 듣지 않을 것이다. 그는 활기차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약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그가 킬러 임펄스가 부족하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놀랍게도 존슨이 너무 늦은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던컨이 제 시간에 오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13 서부 세미나 캠프 파이어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덴버가 결국 혼혈이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한 자리만 남겨두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선택할 것 같다. 예쉬)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보통은 예쁘지 않겠지만, 8번째 자동차는 계속해서 재미있을 것이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하는 사람은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Garnett 또한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신경쓰고 다루는가? 이 남자는 전사가 아니며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Shaq이 King James (그리고 Kobe 이후)와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는 플래시가 개인적으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Dwayne Wade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열이 플레이 오프 동기를 부여하기 때문에 NBA 파이널에서 보여준 것처럼 – 그리고 2008 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와 함께 – 영혼은 매운 맛을 느낄 때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 할 수 없습니다.

Johan Kundla는 NBA에서 11 개월 동안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에 베팅한 적이 있다면, 그 중 몇 가지는 본질적으로 가장 강렬한 액션이 후반전에 일어난다. 그 액션의 대부분은 후반전에 일어난다. 스포츠 레퍼런스에 의해 설정된 약한 전반 라인을 활용할 수 있는 전망 첫째, 당신의 전체 도전에 대해 정확히 어떤 라인이 설정되었는지 알아본다. 그것은 낮은 포인트 스프레드였는가? 즉, 스포츠 북이 전혀 가까이 오지 않는 것으로 간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론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분명히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 (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있는 팀)가 처음 절반 이하의 확실한 베팅 인 시나리오처럼 보입니다.이 팀은 일반적으로 강하게 나옵니다. 사랑하는 사람

비록 11살 때 모리스를 뽑는 것에 비해 워리어스가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끼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합리적인 앞코트를 굳힐 수 있을 것이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전용 컴퓨터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2007 년 NBA의 지난 시즌과 비슷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 인 것은 아닙니다. 농구 스코어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 아닙니다. 레니 윌킨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90 년대 초반까지 시즌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 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NBA 최고의 선수 50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됨

Johan Kundla는 NBA에서 11 세의 감독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큰 와이드 바디 – 실제 중간 – 다른 선수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큰 몸과 긴 손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숫자는 훌륭합니다. 그는 역할을 하거나 수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무료 에이전트 또는 제한된 무료 발효가 있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되면 플레이어가할 수 있는 방법이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혼란을 계획하십시오.

DeMarcus Cousins, PF / C, Kentucky – 2010 드래프트의 포스트 플레이어에서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는 NBA 바디, 우수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및 바스켓 주위의 큰 터치를 제공합니다. 태도와 성숙도에 대한 초기 문제는 Cousins가 NBA 전망으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했지만 과거의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나 그녀는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인가?

또 다른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플레이 오프 4 가지 기능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1984-1985년 패션 이전에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Nuggets는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