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당신은 또한 초기 요금을 기억해야합니다.

초기 요금도 기억해야합니다 카드 통합에 대한 많은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짧은 기간 동안 만 제공됩니다; 대부분 12 개월 초기 요금이 당신에게 유리한 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초기 기간이 끝나면 다양한 옵션을 검색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다기능 큰 융통성을 제공하는 선불 신용 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소액결제현금화 드와 같은 많은 개인 시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드는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있는 수많은 계획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제공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에서 보상으로 최대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도록 노력하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멋진 거래로 눈을 멀게 하라. 어떤 제안이 너무 좋아서 진짜가 될 수 없을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충전 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실제로 작은 인쇄물을 정말 잘 체크했는지 확인하고 카드를 포함하는 요금을 의식하도록 하라.

그것은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에 돈을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한, 점수가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제거하는 것은 부채없는 삶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또한 카드를 냉동실에 넣거나 사물함이나 상자에 묻혀있는 높은 선반과 같이 빨리 갈 수없는 위치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이 아이디어는 신용 카드의 이점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의 많은 유혹 중에는 신용 카드가 너무 번거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신용 한도를 칠 때까지 거부 당하지 않을 것이며 저축 계좌에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빚진 완전한 양을 지불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최소 지불을하고이자를 축적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갚을 힘든 시간을 갖는 악순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향상을 볼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보호 된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보고서가 정말 낮은 경우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충전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기록을 수정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보너스 제공 보상은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특정 금액을 지출하는 한 요금 카드를 처음 열 때 제공되는 보너스 제공 혜택입니다.이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또는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전 세계 항공기 티켓을 구입하기에 충분한 마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에 대 한 공동 서명 누군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카드에 대 한 공동 서명 누군가를 발견 하는 것은 당신의 기존 신용 역사와 함께 카드를 찾는 것 처럼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이 여러 회사에서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 하고자 하는 경우 그들을 모두 잘 관리할 수 있다면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당신의 신용 순위를 안전 하 게 하는 데 도움이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신용에 대 한 절망적 이며 이것은 당신의 신용을 피할 수 있는 대출 기관을 신호 여러 카드를 동시에 신청할 때 승인되는 응용 프로그램

그러나 직불 카드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돈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개인 부채 문제에 빠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갚을 수 없는 충전카드 잔액을 늘리는 것이 간단하다. 아무도 과도한 부채가 생길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그러나 현금이 없고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을 때 신용을 준비하고 활용하겠다고 제안할 때, 신용카드를 그냥 쓸어버리기 쉽다. 높은 잔액의 유혹을 없애기 위해 카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귀하의 FICO 점수가 나쁘다는 것을 발견하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나쁜 신용 기록이 있음을 알리는 경우,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최선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이상적이지 않으며, 항상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개인이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신용 카드 재무 의무에 대한 관리 준비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무 의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채무 조합 고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방문하여 사무실에서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수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재정적 의무를 완만하게 지불하고 단일 부채로 결합하여 다양한 연도를 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를 멈추고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계좌를 제대로 관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는 한 6시 이후 카드 사업에 신용 한도를 늘려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초기 요금을 기억해야합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