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 1 – 르브론 제임스

1 – 르브론 제임스 스몰 포워드와 마찬가지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불굴의 왕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실제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NBA 웹사이트에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차트 게이머 랭킹 95위,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 선거에서 그는 매직 존슨,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자주 비교된다.

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 그룹을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한번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또 다른 패턴은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간 다양성 점프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비디오 게임을 통제한 거대한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의 다양성은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대다수의 3 점이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포용하여 리그에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뛰어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한 명이며 아마도 가장 보호하기 어려운 싱글 게임 당 약 67 개의 도움으로 웨이드 비디오 게임이 개인보다 팀에 대해 더 많은 것

실제로 이러한 반바지가 얼마나 바람직하지 않은지는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스웨트 셔츠 나 유니폼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 ~ 30 % 저렴하며 거리 또는 경기장에서 유니폼과 동일한 특정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이 특정 의류가 부적절하게 판매되는 방법입니다. NBA 상점 사이트에서는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홈페이지 어디에도 없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사실상 판매용이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무료 에이전트 또는 제한된 무료 에이전트가 되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된다면 플레이어가 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입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리그에서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주목할 만한 것은, D-리거의 겸손함과 영감을 가지고 있다.

지금, 모든 천장이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부정확했던 모든 것, 듀란트는 옳았다. 그는 조용히 그의 동의를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에게 끊임없이 박수를 보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등장하는 두 명의 상속되지 않은 동료들), 그리고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당황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미국 국가 그룹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리그의 미래는 밝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것을 보면, 그것은 NBA 서부에서 빅3, 진정한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했고 이번 시즌 파워 파워를 정말 강하게 시작했다.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한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s)는 파우 가솔 (Pau Gasol)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 (NBA West Phil Jackson)의 꼭대기에있는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Los 검증차트 Angeles Lakers)에게 터보를 부과했다. 실제로는 자존심을 지키고 게이머들이 자신의 시스템을 사들이게하는 것입니다.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블록, 수비,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원칙에 능숙해야 한다.

전체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근본적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주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가장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66명의 슈팅 가드가 코트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 터너는 그의 뛰어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매우 효율적이다. 올 시즌 대학농구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경기 내내 20점 이상 득점

96-97 년에 nba를 축하하는 5 시간 동안 유권자는 NBA 역사상 10 명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지 않고 지명하도록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