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가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에 가져야 할 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분류에서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출력은 여전히 평가 되어야하며 그룹은 여전히 센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kingkongtv.info/ 위치에서 자신의 존재를 대표해야 합니다

1977-1978 시즌 내내 Nuggets는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Nuggets는 Midwest Department Title을 획득하여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하여 7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침내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까지 4-2로 승리했다.

Okafor는 또한 방어적인 끝에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개의 블록/게임을 얻는다. 이것은 중앙에서 벗어난 생산 유형이다. NBA에서 차선을 보호하고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들을 억제하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Okafors 운동주의는 그가 Hornets에 대한 이러한 필요를 채울 수 있게 해준다.

4번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할 필요가 있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기십니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의 특징을 똑같이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적 인 고객을 이해합니까? 그들의 걱정과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The Huge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그룹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택을 받았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마지막으로, NBA 전반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게임 (아래 또는 위)에서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이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도박꾼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습니다.이 이론에 대해 토론 할 수도 있지만 매우 중요한 개념을 언급합니다. NBA 농구에서의 전반적인 베팅은 많은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스포츠 서적은 그들을 잘 설정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로서 이것은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더 많은 현금과 동일할 것인가? 그건 네가 선택할 일이야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 http://kingkongtv.info/ 어가 출전하지 않을 때보 다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은 같은 날 게시되며 부상 세부 사항은 끊임없이 초현대적이지 않으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세부 사항을 얻는 것은 장애인에게 큰 이익이 되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로 구성된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80점 이상을 합친 9개의 주요 등급 중 3개를 나타낸다.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플레이어는 2010년 모의 드래프트 때마다 실질적으로 1위를 차지한다.

그의 운동성, 폭발성, 크기의 조합은 그의 포지션에서 차트에서 벗어났다. 벽은 또한 적응력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SEC 올해의 선수 – 벽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은 매우 날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다이빙 샷을 설정하면 다음 단계의 천장은 끝이 없습니다. 지옥이 막을 수없는 벽은 내 # 2 가능성 – Evan Turner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자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NBA에서 약 10년이 지난 후, 웹스는 이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웹스는 금전적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 J를 필라델피아 76ers에게 단돈 300만 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그들의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들 중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명예의 초보자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타고 마무리한다.

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가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