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나는 그것을 몰랐다! : 10 년간 최고의 Sns 마케팅

당신은 각각의 특성을 기입할 필요는 없지만, 이 개인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그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을 그릴 수 있는지 설명하라. 일단 당신이 파기를 달성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살 가능성이있는 완벽한 구매자 또는 구매자 인물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이 쓰레기통 중 하나 이상을 체크해야하며, 체크 아웃하기 위해 제안하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술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잠재력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특징짓고 관련된 청중을 유혹하는 사진, 비디오, 이야기, 라이브 비디오를 게시한다.

당신이 당신의 사회적 전략을 대체할 때, 당신의 그룹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이 방법은 모두 귀하의 비즈니스가 귀하의 계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콘텐츠 자료의 3분의 1은 당신의 무역이나 같은 생각을 가진 회사의 사상가들의 개념과 이야기를 공유한다.

당신의 달력은 또한 당신의 게시물이 적절하게 간격을 두고 제출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시간에 공개되도록 보장한다.

브랜드 감정은 마케팅 캠페인 과정에서 98.8%의 건설적인 것으로 추적되었다. 단순히 스폰서 콘텐츠 자료를 커미셔닝하는 대신 모델과 블로거 간의 실질적인 http://channelcan.com 관계를 보았습니다. Instagram Stories는 {sitcom}의 업데이트를 8일 동안 매일 발표되는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공유하기 위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활용되었습니다.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이 추적되었고 매달 끝날 때, 고객들은 그들의 기부가 총합된 것과 함께 그들의 활동에 대한 추상적인 것을 얻었다. 캠페인의 배후에 있는 직원들은 쉽고 명확한 마케팅 캠페인 해시태그를 만들었다. 6천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인앱 스토리 경험에 참여했다.

경쟁 업체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소셜 미디어의 다른 관련 핵심 문구를 검색하십시오. 그들이 무엇을 공유하고 있는지,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그들은 그 정보를 광고에 집중하기 위해 사용했고, 이로 인해 의뢰당 40%의 가격이 하락했다. 250 명의 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향후 90 %는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사람들은 콘텐츠를 배우거나, 보거나,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만 접속하지 않는다. 성공한 기업들은 단순히 사회적인 청중들에게 방송을 하지 않는다. 전형적인 회사에 대한 몇 가지 기본 계산을 수행했으며 대부분의 회사가 연간 매출의 약 5 ~ 15 %를 마케팅에 지출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뒤집어서, 대부분의 회사는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에 디지털 광고 가격 범위의 15 %에서 25 %를 소비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고객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방법과 현재의 경향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에 대해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들이 당신의 모델이나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서 무엇이 작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소비자들의 고통 포인트가 무엇인지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을 따르고 있는지, 그리고 각 채널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방식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밀레니얼과 Z세대 중 최고의 소셜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캐릭터로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 소재의 힘을 예고하고 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기업가는 시청자를 신속하게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몰랐다! : 10 년간 최고의 Sns 마케팅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