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 관련 소문난 버즈 폭로

어쩌면 당신은 틈새 시장으로 결혼 예식 DJ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이 많은 사업을하고 높은 장비에 추가 지출 이해.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게 도달한다.

당신은 그 기사의 하이퍼링크 때문에 당신의 총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열사의 잠재 고객 인 파티 DJ의 일부가 새로운 시장 단계로 바뀌 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와 온라인 마케팅 관계를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많은 게시물로 구현할 것이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 참여할 만큼 값을 매길 수 없는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통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입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제휴 수입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갔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NYT의 와이어 커터 섹션이 있습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약관 및 상황을 읽고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개인에게 쉽게 소모되며 개인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혜택을주는 방법, 전문가 및 단점을 강조하기에 완벽합니다. 그러나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콘텐츠가 유용하고 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델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사용자를 찾을 때마다 수입이 커질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용 완벽하고 확장 가능한 앱을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부품 라이브러리와 온 콜 컨설턴트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생각해 볼 수 있는 매력적인 가능성이다.

고객은 당신의 광고 노력과 함께 상호작용함으로써 연결 삼각형을 완성하고, 그 후에 출판사의 총 판매 깔때기로 더 옮겨간다. 일단 그들이 무언가를 사거나 제휴사와 오피가이드 서비스 제공업체가 합의한 조치를 완료하면,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몫을 받는다. 제휴 기업가들은 매우 넓은 우산 아래에 있으며 아마도 인터넷에 있는 누구나 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파트너로서, 귀하의 특전은 평생 30%의 반복 수수료, 경쟁력 있는 90일 쿠키 창,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홍보적인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수용한다.

Thinkific 제휴 파트너는 매년 추천 당 1,7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Thinkific의 매우 효과적인 올인원 플랫폼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시청자를 개발하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체 브랜드로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관련 소문난 버즈 폭로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