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년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도와줘 강도는 15 년마다 발생하지만 강도의 비용은 개인적인 환경을 불명예스럽게하는 느낌뿐만 아니라 다른 관련 비용은 범죄를 당국에보고하는 것과 관련하여 보험 회사와 도난당한 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그것을 변경하는 시간입니다 홈은 몇 년 전에 부서졌으며 강도 사건 이후 몇 달 동안 무언가를 얻기 위해 걸어 나갔다. 더운 날씨는 더 이상 없었다. 나는 내가 당신이 보고하고 싶어할 때 그것이 없어졌다는 도와줘 것을 깨닫지 못했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해서 없어진 것들을 발견했다.

집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애완 동물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이러한 제품으로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청소하십시오. 일반적인 경보 시스템은 멀리 떨어진 전략으로 설정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션 센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모션 감지기는 침입자가 다른 경고 중 하나를 트립하지 않고 침입하면 침입자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형 실내 애완 동물이있는 경우 보안 비즈니스 조직과 다른 옵션을 논의하려고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대해 말할 준비가 되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관련된 가장 좋은 것은 가정 보안 스파이 카메라를 얻는 것입니다. 집에 대한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내부 및 외부 가정 보안 시스템입니다.

전기 회로 가정 보안 시스템은 어떨까요? 이것들은 가장 단순한 종류의 시스템으로, 매우 일반적인 시스템으로 이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도둑이 자산에 관해 얻기 위해 사용하려고 노력할 수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측면을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 :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실내 조명은 또한 가정의 모습을 흡수하는 데 중요합니다. 일부 조명이 켜져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거주가 즐겁다면 조명 배열이 변경되어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입니다.

좋은 경찰력이 있는 지역에서는 경보가 도둑이 잡힐 확률을 크게 높입니다. 경찰 응답 시간이 느린 지역에서도 강도 경보의 대부분과주의는 도둑이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게할 수 있습니다

전신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프로그래밍된 키 리모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키 리모컨은 컨트롤 패널에서 패닉 경보를 준비하고 해제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컨트롤 패널에 의료 비상 경보를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습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보내지는 각 경보는 좋은 유형의 경보입니다. 그들은 이미 실제로 응급 상황이 있음을 알고 있으며 올바른 당국을 파견합니다. 익스텐더는 일반적으로 팔찌 또는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다양한 방법 다행히도 그들은 물에 강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샤워에 착용됩니다.잠금 해제 된 문을 잠그지 않고 잠시 동안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강력한 일상 습관과 잠재적 인 강도를 집에 초대하는지 여부 중요한 눈으로 찢어진 복근을주십시오.

제어판 용 키패드에는 일반적으로 3 가지 추가 유형의 버튼이 있습니다. 화재 경보, 의료 응급 및 공황에 대한 집중 테스트가 필요합니다.이 버튼을 3 초 동안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모니터링 회사는 경보를 받고 올바른 권한을 보냅니다. 이러한 비상 버튼은 긴급 회원의 신속한 파견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주 집에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실제로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것에도 불구하고, 집에 강도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도둑들은 당신의 거주지가 쉬운 목표라고 의심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반 친구, 포식자 또는 스토커들의 표적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에 관련된 값비싼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것들을 보호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수집품들과 해결책들은 꽤 많은 것을 초대한다.

당신의 집에 있는 사람들은,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 이야기 했는가? 만약 당신의 손님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집을 덮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주거에는 2 ~ 3 개의 문이 충분할 수 있지만, 12 개 이상의 창문이있을 것입니다. Burglars는 집에서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다 알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는 잠겨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6가구당 1가구가 매년 강도의 표적이 될 수 있으며, FBI 통계에 따르면, 주택 강도 사건에서 빨려들어간 물품과 관련된 물품은 평균 1900달러에 육박하여, 확실히 가정에서 행해지는 피해의 또 다른 1,500달러-2000달러의 중요성을 언급할 수 있다.

집과 아이들의 보호를 희생하시겠습니까? 아마도 월간 모니터링없이 시스템을 얻는 것이 종종 당신을위한 더 나은 선택입니다. 완전히 가능한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년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