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어떻게 게임을 얻을 것인가?

움직임에서 퍼즐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온라인로우바둑이 이르기까지 좋아하는 스포츠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로, 많은 게임들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진도를 저장하고 당신이 레벨 업으로 당신의 업적을 관찰.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어떤 시스템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사명은 간단합니다 –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개발자에게 크고 작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기업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CrazyGames에 대한 추가 연구.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3 년에 기반을 둔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월별 1,500만 명 이상의 고객과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 그룹 온라인로우바둑이 으로 성장했습니다. 안전은 건축업자가 지식을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가능성 게임은 도박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합니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기술과 전략을 포함하고 있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모노폴리는 전략과 가능성을 결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에는 Risk, Settlers of Catan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기술, 기술 및 가능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구성하며, 보드 레이아웃에서는 스포츠의 다양한 요소가 재생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레이아웃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전략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자체는 구조를 종류화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양자 스포츠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게이머 선택의 얽힘은 플레이어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이용하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공정한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플레이어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자원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가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다음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참가자가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진정한 기능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 이상 -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참가자와 함께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추적합니다.

어떻게 게임을 얻을 것인가?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