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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나쁜 리뷰를 얻는 이유

그러나 경험적 연구는 비대칭적인 수평적 차별화가 적용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논문은 비대칭적인 수평적 차별화에 대한 주제를 검토하고 있다.

우리는 의회 민주주의의 게임 이론적 모델을 이데올로기 적으로 동기 부여된 시민 단체 – 친절한 정당, 투표가 발생하고 정부가 형성되는 장소 – 비례 그림 아래에서 검토합니다. 우리는 당사자들의 좌석 점유율, […]의 크기로 등장하는 연합 정부를 연구합니다. 추측 스포츠는 그 핵심으로한 선수가 알고 있는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여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등과 같은 의사 소통 유형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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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산업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상승함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여행 및 액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간단히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을 통해 비디오 게임은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같은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출처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산업 시스템은 적어도 엄격한 학업 가치만큼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방문객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랩톱 또는 비디오 게임은 여러 가지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조합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소프트웨어.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보다 난해한 장치가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스포츠 도구 및 지침은 기술, 기술, 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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