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불면증을 예방하는 7가지 방법

일시적인 불면증은 1 주일 미만 지속되며 다른 기능 장애, 수면 환경의 변화, 스트레스 또는 극심한 우울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정신 장애 진단 및 통계 매뉴얼, 제 5 판 (DSM-5)은 주 불면증과 동반 불면증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성조숙증 이 이전의 구별은 과학적 추종과 의심스러운 관련성이 있었으며 공존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진단 기준을 충족하면 불면증의 예후가 만들어졌습니다. 국제 수면 장애 분류, 제 3 판 (ICSD-3) 표준은 DSM-5의 조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인의 95 %가 평생 동안 미래의 불특정 시간에 불면증에 관한 에피소드를보고했습니다. 만성 불면증의 분석 및 관리를위한 미국 수면 의학 아카데미 지침에 대한 2008년 업데이트는 불면증을 중요한 공중 보건 문제라고 부릅니다.

오베터, 우선 비약 수면 위생 기록을 위해 노력하라. 하지만 재혼하기 전까지는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 내 아내는 마녀가 나를 위해 잠을 자게 하는 무거운 잠꾸러기다. 나는 내 의사를 보았고 지금은 그녀보다 일찍 잠자리에 들려고 시도하고 있다.

나의 최종 결과로서의 어떤 아이디어도 이제 나는 일반적인 과도한 포도당을 갖기 시작했다.

2018년 코크란 평가에서는 불면증에 대한 항우울제 복용의 안전성이 불확실하며 장기간의 사용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불면증은 물질의 생리적 결과 (예 : 남용 약물, 약물)에 기인하지 않습니다. 수면 장애는 수면을 위한 적절한 대안에도 불구하고 발생한다.

잠들 수 없는 상태로 아침 일찍 깨어나는 것.

성조숙증 면증은 단기적이거나 장기적인 상황일 수 있지만, 항상 잠이 들거나 잠을 자는 데 문제가 있다.

단기 불면증은 질병, 스트레스, 여행 또는 환경적 요소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장기 불면증은 또한 근본적인 심리적 또는 신체적 상황 때문일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10시간에서 11시간의 수면을 원하고, 십대들은 8시간에서 10시간의 수면을 원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문제가있는 수면은 불안, 스트레스 및 우울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빈번한 정서적 및 심리적 원인으로는 분노, 걱정, 슬픔, 양극성 장애 및 외상이 있습니다. 이러한 근본적인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불면증을 해결하는 데 중요합니다. 취침 시간 근처에서 운동이나 신체 운동을하거나 수면보다 5 ~ 6 시간 일찍 운동하면 잠들기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불면증을 예방하는 7가지 방법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