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디저트에 관한 첫 번째 기사

그들은 때로는 패스트리 나 파이를 채우는 예로서 다른 디저트의 구성 요소로 사용됩니다. 디저트에는 다양한 향신료와 추출물이 포함되어 다양한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에 소금과 산을 첨가하여 달콤한 맛의 균형을 맞추고 맛의 대비를 만듭니다.

우리의 기본적인 남부 스타일의 복숭아 코블러에서는, 우리는 베이킹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파워볼 보다 먼저 반죽의 전성기에 과일을 층층이 쌓는다. 오븐에서 사탕 반죽은 복숭아를 통해 올라가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케이크 모양의 토핑을 만듭니다. 우리는 복숭아를 껍질을 벗기지 않은 채로 두었는데, 이것은 좋은 그늘을 제공하고 조리법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적절한 여름 디저트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하라.

일부 디저트는 아이스 커피 수플레 또는 에스프레소 비스킷과 같이 커피 맛이납니다. 알코올과 리큐어는 알코올성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성분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열망을 충족시키고 두 번째 열망을 높일 수 있을 때.

애플 파이의 도금한 조각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녹는 국자로 덮여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저녁 식사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면, 걱정하지 마라. 집에서 맛있게 크림색 밀크쉐이크를 만드는 것은 놀랄 만큼 간단하다!이 기본 바닐라 조리법은 초콜릿 시럽, 달콤한 또는 심지어 과일과 같은 수많은 믹스 인을 위한 좋은 기반입니다. 디저트 와인은 때때로 디저트와 함께 제공되는 캔디 와인입니다. Tong sui는 광둥어 전문이며 중국의 다른 지역 요리에서는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과를 고르러 갔다 파워볼 면, 여기 당신의 노동의 결실을 즐길 수 있는 적절한 요리법이 있다.

우리는 두 종류의 신선한 사과와 따뜻한 향신료와 톡 쏘는 사이다를 포함했다. 달콤하고 버터 바른 크럼블 토핑은 갈색 설탕으로 맛을 내고 궁극의 직설적인 사과 디저트를 위해 견과류 피칸이 박혀 있다.

케이크는 설탕과 섬세한 밀가루로 만든 사탕 부드러운 빵입니다. 케이크는 부드럽고 통풍이 잘되는 스폰지 케이크에서부터 밀가루가 훨씬 적은 고밀도 머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일반적인 향료는 말린, 설탕에 절인 또는 현대 과일, 견과류, 코코아 또는 추출물을 포함합니다.

디저트에 관한 첫 번째 기사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