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단계별 로드맵

나는 건축업계에서 막 직장에서 해고되었다. 정리해고 기간만큼이나 많은 달 동안, 나는 나의 첫 번째 노력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온라인 기업에서 실험을 해왔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문제는 꽤 빨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훌륭한 요소입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나홀 니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는 시청자가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니면 손님으로 그 사람을 데리고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과일이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31%의 출판사들은 제휴 마케팅이 그들의 3대 수익원 중 하나라고 말한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전체 기업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우리의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Kinstath를 홍보함으로써 돈을 벌 수도 있다.

현재 세계에서 편안한 은퇴의 열쇠인 수동적인 수입으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소개한다.

이 전문 기업에서 시작할 때 잦은 실수를 피하고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팁. 제휴 마케팅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 업체 광고 결합에서 오랜 기간 스테이플러였으며 현재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온라인 구매의 16 %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프리랜 오나홀 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와 맞춤 앱을 완성하기 위한 모든 작은 것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8 가지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의 MRR 비즈니스가되는 즉시 얻은 교훈입니다. 때로는 비디오에서 팟 캐스팅을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이 특정 마이크에 더 적합한 다른 사용 사례를 제안합니다.

이러한 비판에 대한 링크 (사람들이 구매를하기 위해 제휴 링크를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암시 할 수 있음) 또는 삽입하거나 스크린 샷 할 수있는 권한을 얻으십시오. 트렌드 블로그와 같은 몇몇 종류의 웹사이트들은 소매업과 명백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홍보할 소매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장난감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같은 여러 산업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세계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들은 당신의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한 큰 대안을 제공한다.

차이점은 전자 상거래는 개별 상품을 홍보하는 반면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판매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기존 시청자를 확보하면 비즈니스 진행 속도가 빨라지지만, 전체 신입 사원은 제휴 판매를하는 것보다 모든 것을 일찍 설정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 블로그 게시 또는 게시 여부에 관계없이 청중의 쿼리를 처리하거나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독창적이고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인터넷 상점과 같은 표준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과 달리 제품 개발, 유지 및 배송의 물류 및 가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잠재 고객을 평가판 계정을 만들거나 게시에 가입하도록 성공적으로 전환할 때. 이러한 형태의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와 마케팅 제품 간의 직접적인 연결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된 임무는 구매자의 주문, 양식 제출 또는 판매자의 웹 사이트 방문 여부와 상관없이 시청자가 행동을 완료하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예,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총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청중에게 알리는 한 승인됩니다. 또는, 만약 당신이 찬성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소매상들에게 즉시 도달할 수 있고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그들은 여전히 방문자를 온라인 상점으로 안내하기 위해 시청자와 공유 할 수있는 특별 쿠폰 또는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계열사는 대상 고객이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빈번한 관행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모든 동료들이 동일한 방식으로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광고 채널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단계별 로드맵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