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축구를 돌보는 방법

Volata | 1920 년대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지도자인 Augusto Turati가 고안한 협회 축구 및 유럽 핸드볼과 유사한 레크리에이션. Freestyle Football® 참가자는 자신의 엔터테인먼트 가치와 재능 표현을 위해 등급이 매겨집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교수진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 뒤에 있는 많은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축구중계 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기 출석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이며, All-Ireland Football Final은 12 개월 동안 스포츠를 즐기는 국가 중 가장 유명한 이벤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전국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클럽이하는 RFU 형태의 럭비는 종종 럭비 조합으로 알려졌습니다. 많은 축구 코드의 유행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정원 그릇, 잔디 테니스 등에 해당하는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추가로 적용됩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일어났습니다.

미식 축구의 첫 번째 게임은 1869년 11월 6일 두 대학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주로 당시의 제휴 축구 규칙에 기반한 규칙 아래에서 수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에, 제휴 축구를 즐기는 학부는 럭비 코 축구중계 드로 전환했습니다.

FORTUNE TELLERS Pundits Prem Utd가 타이틀 경쟁자인 Arsenal FOOTBALLS의 가장 잘 알려진 전문가들이 프리미어 리그 시즌의 나머지 기간 동안 그들의 예측을 했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리고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 두 달도 안 되어 엄청난 전화가 걸려오고 있다.

전례 없는 일련의 플랫폼에서 얻을 수 있는 풋볼 매니저 2023년 이전보다 더 멋진 스포츠에 더 가까이 다가가라. 가장 큰 무대에서 콘솔 플레이에 맞게 조정 된 맞춤형 버전의 Football Manager에서 관리 필수 요소를 마스터하십시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지침이 있습니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둘 다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단체들도 똑같이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의 많은 부분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로 확산된 많은 발명품들에 대한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를 돌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