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경력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리드당 제공 비용은 초보자에게 일반적입니다. 결과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슈어맨 놀이터 여러분은 어떤 채널이 여러분의 시청자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지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채널을 보고 싶을 것이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를 게시하고, 디지털 행사를 주최하고, 광고 채널에서 다양한 리드 생성 활동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커미션을 통한 수동적 수입 – 이상적인 돈벌이 상태. 처음에는 사이트 방문자 소스를 만드는 시간을 추측해야하지만, 제휴사의 하이퍼 링크는 완만 한 봉급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위의 프로세스를 설명하지만 프로그램으로 장소 구문이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사실, ConvertKit으로 알려진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만을 올렸다. 청중 측정을 확장하기 위해 이러한 접근법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유익 할 수도 있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적시에 이메일 블래스트와 SEO 콘텐츠를 혼합하면 자체적으로 광고 노력보다 더 큰 광고 노력이 향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공통 급여를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감소 마감에 대해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수입은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권장 사항이 있는 월간 제휴 전자 뉴스 레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있을 때 선택할 수있는 많은 대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inkShare 또는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이 더 풍요로운 독자층을 제공하는 경우, Sephora는 당신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우리의 웹 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잠재 고객을 제공하기 위해 25 개 이상의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컨텍스트 프로모션 패키지는 클릭 당 가치 사용 감소와 관련된 통계 내에서 생각하지 않습니다. 컨텍스트 프로모션이 온라인 마케팅으로 간주 될 수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제휴 광고는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해 생성한 각 이동, 가입 또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광고 계약입니다. 이 협회는 기업들이 총 판매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결과 중심의 광고에서 전통적인 제휴사 순 마케팅은 가장 확고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메일 공급자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빠른 Google 검색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여행을 가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에게 방문하기 좋은 장소와 가야 할 이유를 일반적으로 설명할 수는 있지만, 설득력 있는 요소로 들어갈 수는 없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내에서 또는 하이퍼 링크의 반올림에서 맨 위로 눈에 띄게 특징 지어집니다. 당신의 주요 초점이 무엇이든,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제안에 근거하여 구매를 할 것이다. 그들의 사이트에서 그들의 리드를 확고히하는 행동을 완료, 같은 슈어맨 놀이터 종류를 작성, 판매자의 출판물에 가입, 또는 제품 데모에 커밋.

관련 제휴 마케팅은 아마도 가장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최종 결과는 단순히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무언가를 홍보의 대용품으로, 제품과 관련 될 수있을 것입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쉽게 제휴 프로그램 동반자를 설정하고 수수료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보통 엄청난 자금과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나는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방법만을 제시할 것이다. 이것들은 때때로 당신의 시간과 현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제휴사가 제품을 판매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제휴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려는 경우 다음을 준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위치의 완전한 목표에 반대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만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필요는 없다. 반대로,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보여주었듯이 인터뷰는 매우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판매는 간접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전형적으로, 당신은 어떤 면에서든 그 제품에 대해 많이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의 목적도 잠재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청중이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또한 사람들이 나중에 질문을 받았을 때 제품을 사용하고 작동하는 것처럼 신속하게 안전하게 느끼게합니다.

경력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