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들을 유혹해야합니다.

당신은 정말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들을 유혹해야합니다 어떻게? 좋은 공급자에게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제휴사는 무엇이든 홍보할 것이며, 전문가 만이 마케팅에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광고하기 위해 사냥을합니까? 인터넷에서 일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에 의해 설명 된대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걸리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 조회수와 연결된 평균일 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판매시 커미션을 얻는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몇 가지 유형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로는 Clickbank 및 Commission Junction이 있으며, 개인은 항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더 나은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히트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 당신은 구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디렉토리에 100 가입자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아마 판매를 얻고 있을 것입니다 단지 사람들의이 작은 그룹 때문에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치료하는 경우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 그들은 동일한 기준으로 사람을 구입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인터넷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헌신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됩니다. 앞으로 나아가 천천히 꾸준한 개념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웹 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일관되고 생산적이라면 실제로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현금을 보내는 것과 달리 네트워크에서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러한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경우 Id는 3 개의 개별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뚱뚱한 수표를받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당신의 최고의 옵션 중 하나 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 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의 통제권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에 잘 발달 된 신체가 주제에 대해 더 강하다는 많은 기사를 갖게 될 것이며, 또한 당신이 원하는 경우 사이트를 사용하여 다른 판촉물을 얻을 수있는 옵션이 주어집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많은 입증 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위해 – 몇 가지 좋은 제휴 도구가 있습니다 –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 및 도관 제휴 방법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이있는 주제에 따라 제휴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한 이유입니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취미 그때만 열정을 지속적으로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의 상단에 올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열정을 유지하기 위해 생산을 즐기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상품을 검토하는 경우, 당신은 항상 당신이 항상 제품의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자하는 방법과 관련이 포함되어 있는지 그들에게 물어,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락과), 그리고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으로 제품이나 서비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리기 위해

Outsource Your Work – Over는 간단합니다. 개인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아웃소싱은 꽤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이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을하기 위해 누군가를 지출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야 할 것입 오피가이드 니다 기억,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당신이 웹 사이트 디자인, 가이드 커버 작성, 카피 작성 도움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하든 인터넷에서 무엇이든에 대해 달성 할 수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용으로 당신을 위해 거의 항상 당신을 위해 일자리를 기꺼이 온라인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에 참여

그냥 평평하게 시도하지 않는 한 가지는 모든 곳에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상인 판매 페이지에 갈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아직 당신에게서 얻을 수없는 조건 그래서, 당신은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찾으려고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 트래픽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더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종종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이나 제품에 대한 설문 조사를 작성하면 이메일 목록의주의를 즉시 끌 수 있습니다.이 요약은 꽤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들을 유혹해야합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