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의 축구를 이용하다

우트볼(Outbal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메이저사이트 l)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차는 것을 포함하는 그룹 스포츠 활동의 한 종류이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보통 그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에서 선호되는 축구의 종류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불리는 스포츠는 축구, 그리드 아이언 축구, 호주 가이드라인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게일식 축구를 상징한다.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메이저사이트 광범위한 기원을 공유하며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다.

럭비 축구는 1845년 잉글랜드 워릭셔주 럭비 스쿨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축구의 형태는 중세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마찬가지로, 게일릭 풋볼은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이며, 전 아일랜드 풋볼 결승전은 아마도 그 스포츠 국가들이 가장 주목하는 행사일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RFU 형태의 럭비는 IRFB에 소속된 전국적인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던 골프 장비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럭비 유니온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교와 하버드 대학교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두 그룹은 맥길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라인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라인을 번갈아 사용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맥길스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단체들도 똑같이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 대표들이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매사추세츠 컨벤션에서 만나 럭비 풋볼 유니온의 가이드라인 대부분을 채택하기로 합의했다.공을 유지하기 위한 언급이 있어 어느 정도의 거래가 허용됐음을 시사한다.

허용된 태클은 상대 게이머들의 충전과 홀딩을 포함한 것이 분명하다(그 남자를 다시 몰아라. 축구와 유사한 경기가 잉글랜드의 공립학교에서 행해졌다는 최초의 증거는 1519년 윌리엄 허먼이 쓴 블라우디아에서 나왔다. 허먼은 이튼과 윈체스터 학교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와인드로 가득 찬 공을 가지고 Wewyll play라는 문구가 적힌 번역 열차가 등장한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잉글랜드에서 매년 열리는 슈로베티데 축구 경기의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어떤 대학들은 공을 운반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대학들은 공을 차고 드리블하는 것이 촉진되는 게임을 가장 좋아했다. 이 두 진영으로 나뉘는 것은 부분적으로 경기가 진행된 상황의 결과였다. 예를 들어, 그 당시 차터하우스와 웨스트민스터는 운동장이 제한되어 있었다; 소년들은 학교의 회랑에서 공놀이를 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그들이 거칠고 굴러다니는 달리기 게임을 하는 것을 귀찮아했다.포크를 위해 잉글랜드 스타들은 제임스 매디슨, 주드 벨링엄과 함께 월드컵 캠프 장면에서 모델 새로운 포크 도전에 열광한다.

하지만 어려운 도전을 끝냄으로써 그의 나라를 자랑스럽게 한 3명의 라이온스 스타가 있었다. 위대한 덴마크 임은 덴마크에서 가장 섹시한 팬이고 월드컵에서 그들을 지지하지만 에릭센 카트리나 마리아는 덴마크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열렬한 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