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해결책에서 그들의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다.

비용이 들지 않는다.

집주인은 많은 솔루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휴대폰 위치추적 션에서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먼저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십시오. 집에있는 경우에도 지역 시계 일정에 서명하십시오. 누구나 점성있는 경비견을 가질 수 있거나 NRA에있는 카드 소지자가있는 마당에 입장하십시오.이 모든 작업은 무료입니다. 풀어 놓은 것에 대해 즐기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심장마비와 다른 심각한 문제들은 경고 없이 일어날 수 있다.

건강하게 사는 것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파란색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없다는 보장은 없다. 집을 지속적으로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일하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와 같이 매우 편리할 수 있다.

게시물의 집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집에서 사람들이 실내에서 허용하는 모든 지역입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됩니다. 집에 좋은 인벤토리를 제공하고 각 창문과 문의 자물쇠와 강도를 확인하여 시작하십시오.

이제 USB 20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마더 보드를 구입해야합니다.이상적인 방법으로 카메라를 연결하는 링크를 만들고 있습니다.마더 보드에 대용량 메모리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이 벽에 인체를 장착하고자하는 경우에 필요한 컴퓨터에 관한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음 컴팩트 슬림 라인 케이스를 소유하게되었다하지만, 간단한 보안 모니터로 도약하면 다음 당신은 그들의 전통적인 데스크탑 PC 사용 가능한 지구본 시장에 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보가 울리면 침입자가 이미 집에 들어 왔습니다. 슬프게도 범죄자는 경보가 울리는 범위 내에서 생각할 수없는 모든 시간대를 수행 할 수 있으며 경찰이 도착하면 범죄자는 단 몇 분 만에 – 때로는 5 미만으로 – 집 안에서 침입하여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신속하게 퇴각 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강도는 절대적으로 모든 실제 지구상의 주요 문제입니다 미국과 영국을 포함하는 훨씬 더 많은 국가가 높은 주택 강도 발생률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은 지구상의 다른 국가에 배치되는 주택 침입의 양만 고려합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으며 안전에 대한 투자보다 안전한 투자가 없습니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99 달러에 집에 설치할 수 있으며 가정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위치에서해야합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사이렌을 집에서 멀리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혼 변호사 애틀랜타 지역 사회는 사이렌을 외부에 배치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이웃 사람들은 당신의 구출에 오지 않을 경우에만 불평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사이렌을 들었을 때 도움을 청하기 위해 도망 쳤기 때문에 언제입니까?)집 안에서 사이렌은 마치 집 안에 침입자가 있을 수 있는 것처럼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사이렌은 침입자가 공황 상태에 빠지게하고 돌아 다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이렌은 잠에서 깨어납니다. 이미 말했듯이 보안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심리적 억지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보 시스템 경고 표지판은 침입자가 다른 집으로 이동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촉매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준에서 기본적인 보안 경보 요구 사항을 인식한다는 확실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6채의 집마다 거의 한 채씩 강도사건의 희생자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나는 사람들이 더 심각하게 보안을 유지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러지 마라!더 많은 사람들이 콘도에 비해 자동차에 도난 경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모든 가정 강도의 90 %가 예방 될 수 있으며 60 %는 안전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전력에 가까이 가기 어려운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펜싱으로 이루어진다.

그대는 그대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둘 것인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대는 그것을 좋은 것으로 발견하는가? 패널 또는 보가 느슨하거나 누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가 더 튼튼해짐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된다. 대부분의 지역사회는 사이렌을 집 밖으로 바로 내보내고 싶지 않다. 대부분의 지역사회는 불법적인 위치일 수 있다.

이웃들은 그들이 당신의 구조를 위해 오지 않을지라도 불평만 할 것이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하러 달려간 것은 언제인가?)특정 집 사이렌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집에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가 실제로 가능한한 빨리 떠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사이렌은 침입자 공황을 개선하고 실행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입니다.

집에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똑같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혼자서 발생하거나 다른 사람이 쇼핑객을 위해 그것을하도록하십시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해결책에서 그들의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