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내 눈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세요!”-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합니다.

내 눈에 대해 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많이 알려주세요!-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 관심사에 대한 토론을 개발하십시오. 개인은 당신이이 오피 개인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쉬운 것을 명심하고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대상 시장을 찾는 것은 단지 검색을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검색 창을 검색 한 다음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개인 목록을보고 좋은 친구를 사귀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있는 다른 개인의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고등학교의 좋은 친구는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당신의 방법으로 만 얻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구글에 프리미엄 광고 영역을 지불 비용의 일부에 대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큰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사이드 바 화면을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서 한 달에 $100 ~ $200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그 후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성능 포함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젯을 귀하의 사이트에 포함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합니다 추종자 군대에 추가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에는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합니다.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종종 큰 논쟁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Tweet,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읽고있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한 의견;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에 충실하기 위해 설정 시간을 예약 그것은 모두 너무 쉽게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세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한 시간마다 시간을 보내는 동안,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도움이되는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합니다. 이것들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전자 메일 통신, 내 기존 행사, 내가 발견 한 오래된 이미지와 새로운 이미지, 내가 체크 아웃 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및 단순히 인터넷 서핑 나는 당신이 추기경 4 항목을 게시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ocial Bookmarking Sites에서 콘텐츠 공유 – Social Networking Sites에서 Social Bookmarking Sitesvary 유용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키를 마케팅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별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평가 절하하하게됩니다.

개인이 계속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출판할 것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을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그들은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거실에 있는 옛날에는, 당신은 기껏해야 10명 정도의 개인으로 포장할 수 있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우리가 인터넷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의 타겟 고객들은 다른 사람들이 될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 사람들은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새로운 리더로서 당신이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다음에 생각할 것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행동 전략은 모든 서비스의 전제 조건입니다. 조직의 미래는 현재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다음 달에 5 명 이상의 Twitter 추종자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게시하고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비용의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하는 6 가지 기본 규칙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초보자가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구덩이 추락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 할 때부터 최대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미지에는 설명 Y 외에도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함

“내 눈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세요!”-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합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