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내가 사용할 두 번째 전략은 당신의 인생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더 보수적 인 선택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내가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당신의 삶의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보다 보수적 인 선택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은퇴에 대해 생각할 때 사용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전략입니다. 자녀가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매년 대학 진학과 관련하여 25-50 %를 잃을 확률을 실제로 취할 수 있습니까? 나는 강력하게 당신의 아들이나 딸의 삶에 올 때 가장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수용하는 금융 고문이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12년 특례 학교 저축에 전문적인 사람을 사용하여 말하기를 제안합니다.

C) 아이들이 교육으로 인해 돈을 지불 할 때 그들은 초기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 대 중반에 도달하는 한 책임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열심히 일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가르쳐야합니다. 그들은 돈의 필요성과 그것을 벌기위한 노력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아이들을 망칠 수 없다면, 그들의 대학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많은 것을 위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작업의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돈을 빌려주지 않고 돈을 빌려주지 않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비를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다시 제출하고 제출하십시오. 자녀는 대출을받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대학을 마친 후에는 전혀 갚을 필요가 없다는 지식에서 안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까? 대학을 보기 위해 발을 들여놓아야 할 과도한 청구서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음, 다시 생각해봐. 너는 항상 꿈꿔왔던 고등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면서, 너를 위해 열린 이 멋진 창문을 갖게 될 거야.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도전적이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았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말라, 내 중고 친구로부터 표현 교육 대학을 빌리는 것은 나쁜 사람에게 강요하지 않는다(영어는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결정을 가지고 있다.

처리하기 쉽도록 – 누구나 사용할 계획을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12년 특례 작성하고, 기부금을 광고하며, 전문 관리자는 개인이 투자에 속한 일상적인 관리를 맡고 처리합니다.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와 관련하여 10 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539,760 달러를 벌고 좋은 준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 달러를 벌어 들일 것이며 거의 141,000 달러의 차이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특정 기간 동안 661,440 달러를 벌어 들일 것입니다. $ 1의 차이 21,680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지역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연구해야합니다. 고급 학생이 항상 수행하는 학위를 공부하고 수행 할 수있는 게시물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을 다루는지 여부를 실제로 파악할 수있게 해줄 것이며, 2 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면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대학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4 년제 대학으로 편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연구 기관보다 적은 비용으로 온라인 교육 과정을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둘러 보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여 실제 정규 대학 프로그램은 저렴합니다. 온라인 교육은 풍부하고 저렴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대학 참가자와 같은 거대한 학교 대출과 관련하여 교육을 마칠 수 없습니다.

만약 어떤 대학 재정 계획을 한다면, 경제적 독립 조사 원조를 고려해보자. 그 이유는 아이들이 선택한 유형으로 공부할 수 있는 개인들을 위한 원조와 관련하여 장학금이 본질적으로 가장 흔하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학생들이 특정한 돈을 벌 수 있도록 학생들을 위한 고용 기회와 함께 기초적인 상이 필요하다. 그리고 그들은 보통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다.

사람들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들에 대한 큰 고려사항이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 가정들도 그러한 것에 참여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많은 아기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학금은 대학과 비교하여 다른 곳에서 올 것입니다. 고용주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이 차량은 실제로 귀하를 돕기 위해 속해 있습니다. 더 많은 장학금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고

장학금은 대학과는 반대로 다른 곳에서 위치한다.

고용주와 그로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확인하라.

내가 사용할 두 번째 전략은 당신의 인생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더 보수적 인 선택을 시작하는 것입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