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을 위해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

그 이후로, 저는 제 계열사 수입원을 확장하고 다양화했습니다. 긴급한 방법을 만들기 위해 종료 날짜를 생략하여 자유롭게 이것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우리는 코드를 대문자로 쓰는 것을 제안한다.

그래야 코드가 분명하게 돋보이고 적절하게 사용되어 더 나은 소비자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제휴 광고 프로그램은 향후 2년간 매년 10%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느끼고, 맛보고, 냄새를 맡고, 접촉할 수 있는 확실한 결과인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증거를 말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활용하고 경험함으로써, 당신은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누누티비 훨씬 더 잘 대답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구매자로 변할 수도 있는 매력적인 사람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훌륭하다면, 시청자들이 그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D-O-I-N-G 전략의 작은 활자로 들어가기 전에, ConvertKit를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한 배경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예는 NYT의 Wirecutter 파트로, 상품을 검토하고 올바른 화장실 청소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제품으로 얻은 성공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같은 성공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에 열광할 것이다.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하이퍼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궁지에 몰렸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구매자” 진영으로 나를 확고하게 이동시켰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제품을 팔기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그것을 안팎으로 스스로 깨달아야 합니다.이것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개인들이 주변에서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추가적으로 편안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터넷 전체에서 검색을 수행하도록 구성하는 대안으로, 한 지점에서 완전히 다른 모든 제품을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서 검색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제품을 제휴사로 홍보할 것을 제안할 때, 당신의 청중들에게 무료로 누설할 많은 복사본을 얻기 위해 소유주와 함께 노력하라. 네, 온라인 광고의 많은 기본 규칙 중 하나는 개인이 “구매” 버튼에 도달하기 전에 거쳐야 하는 게이트웨이나 클릭 수가 적을수록 더 높다는 것입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가 포함된 PDF 빠른 시작 안내서이거나 동일한 안내서가 있는 동영상이 있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향상시키는 다른 제품이나 소프트웨어의 일부일 것이다.만약 당신이 구매를 한다면, 우리는 수수료를 받고, 당신에게 추가적인 가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수년간 SEM 러시는 계정의 수명 동안 매월 40%의 소개 수수료를 지불했다. 나는 그들이 고객인 한 한 달에 거의 40달러를 벌 것이다.만약 당신이 제휴 관계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이나 이메일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이 사람들에게 확실히 따르고 그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품 사진과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 온 수년 동안, 저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 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훨씬 더 큰 팔로워를 구성하기 위해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를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일의 일환으로, 그녀는 구매자 중 한 명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했다. 그녀는 제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첫 번째 커미션을 받았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제휴 마케팅의 전형적인 지표이다. 이는 가맹점 프로그램의 모든 계열사에 대한 클릭 100회당 일반적인 수익의 척도입니다. 가맹점 제휴 프로그램이 잘 운영되고 있는지 여부를 제휴 기업가들이 확인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다.중간 정도의 경쟁력을 갖춘 장소를 찾으십시오. 많은 기성 게이머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아마도 더 작은 청중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신을 차별화하고, 나중에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전형적인 제휴 마케터는 30일에 3,000달러에서 6,000달러 사이(연간 36,000달러에서 72,000달러)를 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하면서, 십여 개의 모자를 써야 하지만, 자연스럽게, 그 모든 모자들이 똑같이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은 소기업 소유주로서 가장 큰 문제로 남아 있다.

이 모든 것들이 끝난 후에, 당신은 프리랜서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나요? 그러면 시작하기 위한 모든 기본 사항 누누티비 을 안내하는 무료 6일 코스를 이용해 보십시오.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방지하지 않고 독자를 일대일로 달성할 수 있는 이메일 광고 전략을 만드십시오. 관심 영역을 좁힐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아마도 가장 중요한 컨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