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의 사진은 당신의 이웃들에게 자주 그렇게 말하게 만든다

그러나, 이것들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미러리스 고화질의 사진으로 새로운 경쟁에 눈에 띄게 잘 견디는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작은 비용들이다. 멋진 오토포커스 시스템과 최대 12fps의 버스트 캡처로 마무리하면 고콘트라스트 풍경부터 실내 초상화, 야생 동물 액션 사진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매우 다용도의 디지캠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방가르드 추종 내부의 추상화 방향으로 경향을 반영하는 감각적이고 실험적인 이미지가 추가되었다. 운동선수, 코치, 그리고 심지어 팬들까지 완벽한 순간에 포착함으로써, 스포츠 활동 사진들은 스포츠 행사를 부채질하는 열정, 드라마, 그리고 감정을 묘사할 수 있다.

스포츠 사진작가들은 주변의 움직임을 따라잡기 위해 빠르게 목표를 세우고 촬영해야 하며, 더 빠른 셔터 속도로 촬영하기 위해 더 나은 ISO를 중고미러리스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팔로우입니다.나중에 사진이 엉망이 될 때는 즉시 삭제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대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그것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사진을 배우는데 시간을 좀 보내라. 대부분의 숙련된 사진작가들은 어도비 포토샵이나 라이트룸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 만약 당신이 좀 덜 중요한 것을 시작하고 싶다면 포토샵 엘리먼트, 피카사 또는 페인트샵 프로를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불쾌한 충격을 피하기 위해 사진을 찍기 전에 ISO 설정을 확인하고 재설정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은 충분히 쉬운 실수입니다.그렇다면, 머리카락을 뽑지 않고 어떻게 쇼핑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요? 저는 몇 년 동안 이상한 팁을 고르고, 온라인 프로그램을 완성하고, 전략을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제 저는 그 데이터 중 일부를 세상과 공유할 자신이 있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배우고 계속해서 내 직업의 휴식을 위한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다.

캐논 RF 렌즈 라인업은 초광각 라인업 끝에 아직 구멍이 뚫려 있지만 잘 오르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곧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초광각 렌즈가 다음 수단에 장착됩니다. 125페이지 분량의 이 사용법 안내서는 여러분이 원하는 빛과 멋진 샷을 만들어낼 수 있는 재능과 자신감을 제공합니다…영화의 이미지 감독인 허친스는 볼드윈이 소품 총에서 발사한 구형 탄약에 맞아 사망했고, 감독 조엘 수자는 가장 좋은 어깨에 부상을 입었다. 토키나는 현재 소니, 캐논, 후지필름 APS-C 카메라를 위한 초소형 초정밀 초정밀 초정밀 렌즈를 제공하고 있다.

Col Roberts의 놀라운 가금류 사진은 호주에서 가장 힘든 조건 중 몇 가지에서 수백 시간 동안 실험한 결과입니다. 하지만 그의 보상은 핀치의 사진과 그들의 예외적인 행동이다.사진의 모든 기초를 위해서, 홍보는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구성과 프레임은 초보자 이미지에서 무트 포인트로 판명됩니다. 조리개가 넓을수록 더 부드럽게 들어갈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자, 이 비행 모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왜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보세요. Canon EOS R6 Mark II에서 몇 주 동안 작업한 후, Chris와 Jordan은 예비 평가보다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사진을 덜 선명하게 만드는 몇 가지 작은 실수를 범하는 것은 꽤 간단하다.디지털 사진의 도입은 디지털 프린트의 증가로 이어졌다. 이러한 인쇄는 JPEG, TIFF 및 RAW와 유사한 저장된 그래픽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그런 다음 잉크젯 프린터, 염료 승화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및 열 프린터와 함께 프린터를 사용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 Techarts의 새로운 TZM-02 어댑터는 사용자가 니콘 Z 카메라에 핸드북 초점 M 마운트 렌즈를 부착하고 비디오 용도와 함께 완전한 자동 초점 성능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헬게 버스트는 LED 카드로 알려진 오픈 소스 DIY LED 링 라이트를 설계하고 제작했습니다.영국에서는 최근의 법안(2008년 대테러법)이 공공장소에서 개인, 심지어 언론사 사진작가가 사진을 찍는 것을 막기 위해 경찰의 시설을 늘릴 것이다. 최초의 다재다능한 사진 롤 필름은 1885년 코닥의 설립자인 조지 이스트먼에 의해 판매되었지만, 이 독특한 영화는 사실 종이 바탕에 코팅된 것이었다. 처리의 일부로, 이미지를 포함하는 층은 종이에서 벗겨져 경화된 젤라틴 도움말로 옮겨졌습니다. 그것은 질산염 영화로 알려진 매우 가연성인 니트로셀룰로오스로 만들어졌다. 사진 유리판과 인쇄술의 많은 발전은 19세기의 완화기에 이루어졌다.Bob Books에서는 전문가 할인 및 로고 없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기성 사진작가와 신진 사진작가 모두를 지원하고 있으며, 고객 포토북이나 숙련된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매크로 사진 튜토리얼 곤충 촬영에 대한 간단한 평가와 M. 매크로 사진 저널의 일탈에 대한 멋진 사진ARTA 수많은 훌륭한 사진, 포럼 및 기술 기사. 가시적인 웹사이트를 넘어서 IR, UV, 발광 이미지에 대해. 여기서 당신은 많은 테오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사진은 당신의 이웃들에게 자주 그렇게 말하게 만든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