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채무정리

2) 매우 빠른 구제

2) 매우 빠른 구제 7 장에서 몇 달 동안 퇴원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13 장에서 2 년 동안 자동 체류가 즉시 발생하고 금융 기관에 대기, 모든 수집 노력 중지, 모든 소송, 모든 압류, 압류 또는 압류를 강요합니다. 이것은 매우 효과적이며 다른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가 바뀌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에너지를 즉시, 빠른 구호로 되돌리는 것은 매우 필수적일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남아 있고 부채에 익사하는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이 시점까지 귀하의 재정적 의무 상황이 발생하면 귀하는 어떤 종류의 추가 신용에 대해서도 승인을받지 않을 것이며 다른 종류의 청구 카드 금융 의무 구제 프로그램

만약 당신이 제안하고 있는 대출 회사가 진짜라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재정적인 절박함 때문에 많은 부도덕한 개인들이 당신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거의 또는 전혀 재정적인 도움을 주지 않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면서 당신이 실제로 남겨둔 자금에서 당신을 제거할 것이다. 각 사업의 배경 조사를 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은 BBB의 목록에서 발견 할 수있는 비즈니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회사의 대부분은 큰 명성을 가지 폰테크 고 당신에게 실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에서 통합 대출을 사용합니다

다음으로, 오늘 제공되는 많은 신용카드 사용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낮은 이자율로 새 신용카드 계좌를 개설하고 새 카드로 잔액 이체를 하십시오. 현재 대출이 18% 이자율이고 새 카드가 6%라면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마찬가지로 금융 의무에 대해 매달 지불하는 금액을 배우는 좋은 시간입니다 훌륭한 개념은 가장 높은 이자율에서 가장 낮은 순서로 모든 부채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금융 의무의 긴급 성을 아는 것이 중요하므로 가장 필요한 곳에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금리 신용 카드의 작은 부채는 종종 매우 낮은 이자율을 가진 큰 연수생 대출보다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철저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당신의 수입을 보라 무엇이 들어오고 무엇이 나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재정을 재구성하는 것은 어렵다!

당신이 빚이 얼마나 많은지에 관하여 더 나은 개념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전반적인 재정적 의무를 결정하십시오. 그러나 수치가 당신이 다음 단계를 밟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의 계좌를 조사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의무 지불 기술을 준비하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나쁜 신용을 가진 개인에게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을 거래하는 불법적 인 운영을 조심해야합니다. 그들은 불법적으로 당신의 신청서를받을 때 선불 수수료를 요구할 것입니다. 대출을 위해 미리 현금을 요구하는 경우 지불하지 마십시오. 간단히 문 밖으로 나가십시오. 당신은 사기 예술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거래에 대한 재정적 의무를 비교하십시오. 제안을 찾았을 때 모든 재정적 의무를 그 제안과 비교해야합니다. 귀하의 목록으로 돌아가서 어떤 부채가 부채 통합 대출의 일부 여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조합에 대해 10 %의 이자율을 얻을 수 있다면, 귀하에게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는 모든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대출이 적용되는 것보다 더 많은 부채가있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능한 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신용 등급을 망치지 않고 부채를 없애기 위해 무엇인가해야 합니다. 아이디어는 올바른 이해로 부채를 줄이는 적절한 방법인 금융 의무 조합입니다. 프로세스는한 번의 대출을 통해 부채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두 명 또는 많은 채권자가 아닌한 명의 대출 기관과한 가지 이자율로한 번의 지불금을 지불하고 만기일을 1 회 지불하며 청구서 지불 웹 사이트에 투자한 우편료 및 문구류 또는 시간을 상당히 줄입니다

내부 및 외부의 금전적 상황을 이해하지 않고 재정적 의무 지원을받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누구에게 돈을 빚지고 있는지, 얼마나 빚을지고 있는지, 총 재정적 의무 금액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집을 소유하고 있고 그 안에 상당한 양의 자본이 있다면 주택 지분 신용 한도를 고려해보라. 주택 지분 신용 한도는 보통 5-7%의 이자율이다. 또 다른 큰 장점은 주택 지분 신용 한도에 대한 이자는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은 돈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다.

더 작은 부채를 없애기 위해 부채 통합을 고려하십시오. 더 작은 규모의 금융 의무에 의해 고금리로 폭행을 당하면 더 많은 부채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거대한 부채 조합 대출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