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을 뒤집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을 뒤집을 것이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거대합니다.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거대합니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은 자신의 팬이 있습니다. 일부는 쉽게 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집을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도구를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큰 만족을 얻습니다. 내가 알기로는 그들은 이 세상 어딘가에서 한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기츠는 1976년 10월 22일에 첫 NBA 경기를 치렀다. NBA에 합류한 다른 세 개의 ABA 팀과는 달리, 너기츠는 황금의 해를 보냈다. 실제로, 50-32의 기록으로, 너기츠는 중서부 부서의 정상에서 최고의 NBA 시즌을 마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그들의 시리즈 4-2로 승리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기츠를 없앨 것이다.

3 만약 당신이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를 원한다면, 내부 슈팅도 마찬가지로 필요하다. NBA 챔피언을 차지한 그룹의 75%는 낮은 포스트 득점자를 가지고 있다.

리스트는 샤크 오닐, 파우 가솔, 팀 던컨, 데이비드 로빈슨, 케빈 가넷과 같은 선수들과 계속될 수 있다.

외부 슈팅은 환상적인 것이고 격일 밤마다 비디오 게임을 이길 수 있지만, NBA가 진행되는 동안 평점을 매기는 것은 보통 일관된 방법이 아니다. 챔피언 달리기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말한대로 양동이를 살 수없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만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누군가를 백업하고 림 근처에 쉬운 바구니로 게임을 인수하기 위해 그 큰 녀석이 낮게 필요할 때입니다.

오늘날, NBA 약자에 베팅 은행의 많은 것은 플러스 포인트 또는 불리한 예 HTTP://WWW.SAFE-CHART.COM 측이 될 수 있습니다 입찰자의 많은 특정 그룹 또는 게이머에 은행 때 당황 분명히, 그것은 받아 들여진 진리입니다 새로운 베팅은 당황하게됩니다 그 이유는 초보자가 베팅의 경험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어떤 그룹이 더 보람있을 것인지 알지 못합니다 숙련 된 베팅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그들만의 방법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약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몇 가지 지침을 따라야 한다.

2) Chris Paul–이 남자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진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선택을 실행하고 탁월하게 굴러 갈 수 있으며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프로텍터를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입니다. 2010년 시즌 평균 3 경기를 뛰었습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 올려 놓지는 않았지만한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찢어진 남성을 위한 수술을받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믿게끔 두렵게 한다.

합성 지능은 많은 버릇없는 프로 운동 선수처럼 행동합니다. 그들은 평균 게이머를 두 배로 팀을 구성하고 부적절한 샷을 찍는 것과 같은 수많은 모호한 일을 할 것입니다. 왜 전문가 시스템이 Kobe Bryant와 LeBron James와 같은 게이머를 크게 열어 놓을 것인가? 비디오 게임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기동 (ala changeover dribbles)이 있지만 비디오 게임은 결코 강렬하지 않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사고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다는 것은 비교적 명백했다.9) 티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이었다) 10 시즌 빠른 기본 단계로 자유롭게 림에 도착하고 마무리됩니다. 66 세의이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 중 가장 높은 선수는 농구를 정기적으로 슛할 수 없기를 원할 때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9 개 지역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확보할 수 있어 플로어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서류상으로는 환상적으로 보이는 팀들이 많이 있다.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준비가 되어 있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혼합할 용의가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실제로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경험과 최고의 게이머들은 전형적으로 봄까지 살아남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을 뒤집을 것이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