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그래서 그들의 기회의 창도 그렇다.

Phoenix Su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ns는 오래되었으므로 기회의 창과 겜블시티 마찬가지로 Steve Nash, Grant Hill 및 Oneeal은 일반적으로 경력의 황혼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것은 NBA 챔피언 쉽에서 핵심 그룹과 1-2년 더 함께할 수 있는 또 다른 라운드입니다. Shaquille Oneal이 건강해야하며 플레이 오프 경기 당 25 분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팀 던컨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플레이 되 고 있는 게임의 점수를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보에 대 한 신뢰할 수 있는 얻을 찾고 많은 사람들에 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접근 하기 쉬운 데이터베이스가 생성 되었습니다 버튼에서 클릭 하면 플레이어의 경력 평균 점수, 어시스트 및 리바운드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판타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되 고 있는 현재 게임은 살아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벤트의 재생 받아쓰기에 의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득점한 사람, 샷을 놓친 사람, 리바운드한 사람, 서비스를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통계를 검토하고 고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프로들을 위해 상당한 액수의 돈을 지불하도록 강요받지 않았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TNT TNT의 NBA 내부 HD 커버리지는 훌륭합니다. NBA 액션의 하이라이트는 매주 목요일 밤에 훌륭한 게임이 줄 지어 있습니다. 또한 Charles Barkley, Chris Webber, Kenny Smith 등이 스튜디오에서 분석을 위해 지루하지 않습니다. Barkley는 항상 불경스럽고 Webber는 대개 통찰력이 있습니다. Doubleheader 흡연을 중단하는 개인은 거의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슬이 맺힌

또 다른 추세는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평범한 점프 샷은 잃어버린 무술이 되었습니다. 게임을 지배했던 큰 남자, 1970 년대 연방 정부는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일반적인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많은 3 점이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리그를 향상 시켰습니다.

전체 가치와 관련된 플레이 오프를보십시오. 비록 80 경기의 길에서 꿈이 만들어지고 부서지기는하지만, 시즌의 공식 추가와 같은 플레이 오프를 고려하십시오.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에 돌아 가기 때문에 항상 행동에 속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2007년 Warriors를 통한 Mavericks의 화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디렉토리에 제출하는 것을 취소한다.

톰슨은 당신이 선수일 때 흥미를 끌고 있다.

그는 11번 없이 제공될 가능성이 높고 69번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인식과 함께 잠재력을 발산할 것이다.12 당신은 카르멜로 앤서니의 땅을 원하십니까?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를 포함한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발견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추방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많은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또는 4 가지 노력을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간, 시도는 내 인생 전체를 당혹스럽게 해결해야 합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는 경험이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2 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옵니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과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절대적으로 23번 저지를 착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에어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간주된다.

Bucks는 NBA에서 1968-1969 시즌 활동 기간 동안 좋은 확장 팀을 맡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충돌하면서 대략 89-84의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그러나 시카고 불스 The Bucks는 첫 시즌에 새끼 사슴처럼 뛰었고 27-55 장작을 벌었습니다. 그러나 Eastern Splitting The Bucks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픽을 얻은 코인 토스에서 우승했습니다.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택했습니다.

4 – Dwayne Sort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이 사건의 훨씬 더 많은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가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그래서 그들의 기회의 창도 그렇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