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빌 월튼은 그의 프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다.

빌 월튼은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는데, 그의 프로 내내 부상 투성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선수 생활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에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8) 스티븐 커리 – NBA 핸즈 다운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플랫, 빠른 트리거와 자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 44 %, 그리고 그가 주사위로 경력 90 % 선수로가는 라인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의 under-rated 능력은 땅을보고 선택과 롤을 사용하여 그를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농구 스코어 이전에 그의 인생 전체를 선택하고 굴려 왔습니다. 그의 크기와 능력이 부족하여 그 목록에 올라 가지 못하게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의 뒤를 따르는 선수는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착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나이키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포함한 유일한 NBA 선수로 언급된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전 농구 리그가 무너진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재정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K를 Philadelphas 76ers에게 3 억 달러에 보냈습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그는 종종 2년 동안 프로젝트입니다.이 초안 초안에서 팀이 그를 넘겨 줄 수도 있습니다. 기회가 주어지면 Warriors는 팀과 하나가 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덩치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성취하고 싶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아야 한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를 위해 내려왔고, 프로그램은 NBA 웨스트 내에서 빅3를 위해 내려왔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승리했고, 올 가을 NBA MVP 1회 상을 수상하기 위해 코비 브라이언트가 뛰었고, 파우 가솔의 원천을 제공하기 위해 뉴저지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했다. NBA 웨스트 필 잭슨은 지휘봉을 잡고, 자아를 억제하고, 그리고 선수들이 그의 장비에 합류하는 것을 성취하는 것 그들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승리하는 것이고, 수익성 있는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심각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크다. NBA, 하지만 서로 다른 스포츠와 팀 그들 자신의 방문객들 일부는 그들의 팀 색깔로 장식된 그들의 집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고 그것의 모든 좋은 점들과 관련하여 흩어져 있는 스포츠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미국의 스 농구 스코어 포츠에서 큰 즐거움을 얻는다. 나는 그들이 다른 곳에서 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nba 합계에 대해 Wish는 게임의 기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보이고 혼자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이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도박꾼 목록에 있다는 이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를 분명히합니다. 그것들을 스프레드로 설정하지 마라.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 책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인가? 그것은 사람이 결정할 일이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I DVR 무의미한 정규 시즌 게임은 하프 타임뿐만 아니라 포스트 게임도 내가이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 5명 중 한 명이며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그의 결점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해라(테두리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는다, 그의 머리카락 등)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유용한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볼 때 그가 2-3개를 세우고 묻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매순간 미소를 짓는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Wall이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avors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적 도구들이 프로 게임을 만들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위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일치해서는 안 된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와 경쟁하지 않는다. 그 모든 약점은 무엇인가?

빌 월튼은 그의 프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