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마누 지노블리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단지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에 더 가까워졌을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사고방식에 대해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농구중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집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끌었다.

아니, 그들은 7 %의 확률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그룹이 처음에 있었던 곳에서 몇 개의 지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전사의 경우가 아니 었습니다. 강렬한 측면에서, 그들은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 11

유감스럽게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5 점, 83 리바운드 및 15 블록을 30 분 동안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5 점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부상에서 돌아 왔고 실제로 각 게임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Coast to Coast on ESPN 여러 게임을 따라하고 가장 최근의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Coast to Coast HD 보호에 대한 조치를 따르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비디오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캠이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습니다. 반면에,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협회의 현재를 공개하면서 끊임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탄력적일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있는 팀들은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다.

작년에 복귀한 선수가 가장 많은 팀은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팀은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립니다.

Kevin Garnett 나는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 할 수는 없습니다.이 사람들의 힘은 전설적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그러나 Garnett도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아라.하지만 Garnett은 실제로 신경 쓰니?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 전사입니다. 아무도 Garnett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맞추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의 Killer Instinct Garnett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 대에 매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추세를 살펴봄으로써 찾을 수 있습니다. 수비는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비디오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있는 실용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그러나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동일한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슬라이스하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 할 수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팀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가 필요합니다. 다른 그룹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에서는 게임이 끝날 때 2 분이 영원합니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비디오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묶여 있다면 공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길 수 있는 현실적인 슛을 할 수 있겠니? 그러나 NBA 농구 경기와 똑같은 상황을 사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슬라이스하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팀은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점 또는 3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주어진 8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된다. 다른 팀도 득점할 수 있지만 NBA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 2분이면 그룹이 가까워질 때 영원하다.

Don Nelson은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City & Dallas에서 20 년간 헤드 코치로 NBA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의 세션을 역임했습니다. 농구중계 그의 클럽은 실제로 9 50+ 와인 시즌 & 7 부문 챔피언

스포츠계에서 nba는 더 이상 뒷전이 아니다. 그렇게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그것이 되고 있는 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