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3베드 2 목욕),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던진다.

투자자와 이야기 할 https://ko.wikipedia.org/wiki/테트라필드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테트라필드 주택과 관련된 것 (3 베드 2 목욕),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에 대해 질문합니다.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러한 작업을 시도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확실히 당신의 은퇴를 즐길 수있는 한 번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은퇴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하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

QUICK SIDENOTE TO NEWBIE INVESTORS :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는 미국과 사업을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셀러와 이야기하는 능력으로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얻고 싶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추가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행동가로 묘사 될 필요가 있습니다. 투자 계획은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으며 흩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비난하려는 시도조차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간단합니다.

당신은 10 년 후에 점수를 활용하기 위해 투자 한 돈 중 2 만 달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자금을 늘렸고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를 얻었습니다. 수익성에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주식 시장을 얻는 방법을 발견하면 주식 투자에서 매 12 개월마다 10 % 이상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는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에는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었습니다.이 목록이 내 눈에 주어진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하면 매우 번성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건설 전에 현금으로 바꿀 수도 있지만, 지금 당장 시장이 바뀌면(아니, 아니, 아니, 언제)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시장에 매물로 나와서는 안 된다. 언제까지 집과 재산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취할 여유가 있는가?

ROI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수익에 대한 원치 않는 무게 당신의 정착지는 무엇인가? 준비된 돈을 투자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그것은 부정적인 측면의 부동산 주기에서 지불해야 하는 기간인가?

예 당신은 진짜 재산을 사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 문구에 익숙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실제 필요는 계획과 함께 열정입니다 당신은 어디에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행복하고 동기 부여 사람들은 항상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투자 꿈을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당신에게 돈을 기꺼이 할 때

만약 시장이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는 것을 읽는다면, 당신이 싼 부동산 투자 그린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고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당신의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더라도 정말로 변화를 일으키는 검증된 고경량 시스템

18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사람은 더 적은 시점에서 더 적은 시간을 수행하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합니다 – 당신이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전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과 함께 투자하고,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안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있는 가장 유명한 부동산 구매자 여야합니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 데 몇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시작하고 싶고, 그가 밝힌 것처럼 노트를 닫는 스웨트샵을 가고 싶다. 나는 이 일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3베드 2 목욕),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던진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