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좋은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덜 어렵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 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고 덜 어려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하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멘토는 개인이 혼자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통해 더 빨리 도착할 것입니다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를 찾을 수없는 곳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 될 것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된 공급자의 지불 일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올바른 관점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솔루션은 집을 나가기를 원합니다 (비록 그들이 감당할 수 없더라도). 많은 투자자가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면 누구나 이익을 얻기 위해 직장에 자신을 넣어야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성취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소송은 주택 소유자에게 정규 직업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직장을 그만두고 싶지는 않으며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하는 주부는 학습 시간이 필요하지만 모든 경력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면, 운동화 빌딩에서 팔려고 시장에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당신은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집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둘 수 있는가?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가장 인상적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해야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입니다.

항상 미국에서 온 사람이 1975년에 집값의 중앙값이 33,300달러였을까?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수학을하면 20 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즉시 부동산에 투자 할 때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록수 분야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산 투자를 자산 구축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통합하는 이유입니다.

이 기술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진정한 것을 제공하는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질 수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소득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이 추가로 들지 않는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응급 수리가 포함될 수도 있고, 장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도 있으며, 따라서

실제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지침으로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갑자기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해야 할 일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방식 으로든 심사 또는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얻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에게 팔릴 경우 문제가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합니다. ; 전화로 전화하고, 게이트웨이로 문을 여십시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쫓아 다니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멈추고, 마케팅을 포기합니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부동산 마케팅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검사입니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매월 좋은 수익을 올리는 단계에 도달하면 개인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자신을 위해 익숙해 질 수있는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임대료를 받고 수많은 임차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내가 항상 흠뻑 빠져있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매료되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예금을 위한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좋은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덜 어렵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