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다.

Google이 Blogger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 호스트 워드 프레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워드 프레스 사이트를 볼 때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웹 호스팅을 선택하자마자 WordPress 블로그를 설정하기 위해 지역 컴퓨터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지금 당신은 실제로 WordPress를 설정했습니다! 예외적 인 작업!좀 더 기술적으로 접근해야 할 때야, 만약 네가 여기까지 왔다면, 나는 네가 스타일을 세울 수 있을 거라고 믿어.

왜 블로그에 WordPress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합니까? 첫 번째 이유는 플러그인입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의 완성이며 이러한 플러그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설치 과정에 스트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커뮤니티 사이트 구축 스를받는 경우 다음이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을 게시하고 필요에 따라 블로그 사이트에 트리거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플러그가 무엇이든, WordPress는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버전의 WordPress를 설정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직접 도메인 및 호스팅하여 설치해야합니다. 전체 인터넷 시작 프로그램의 경우이 절차가 오히려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 사용 및 호스팅 관리 패널 사용에 익숙해지면 WordPressorg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따라서 키워드 도구에 Bass Fishing을 입력하면베이스 낚시 스타일과 유사하고 자주 검색되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실제로 검색되는 키워드를 원하면 절대로 검색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가장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들로부터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WordPress는 찾아보기를 배우는 가장 편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중 하나가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저장하고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사이트 구축 WordPress 및 블로깅의 몇 가지 필수 요소를 발견하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에 가치를 부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 읽기 상단에 설정 체크 아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앞 페이지 표시 앞 페이지 표시에서 라디오 단추를 검사합니다 정적 페이지 (아래 선택) 및 그 다음 앞 페이지 가을 메뉴에서 앞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제목을 환영합니다 또는 나는 키워드 풍부한 제목을 포함합니다, 당신이 공백을 남기고 싶지 않은 경우 그래서 입력하여 Bass Fishing 키워드 도구로 우리는 자주 검색되는베이스 낚시 테마와 유사한 키워드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검색되는 키워드를 원하면 결코 검색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지 못합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진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해서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맞춤형 구조라고 말하는 곳에서 상자를 넣으십시오 : / % postname % / – 당신이 더 혁신적이라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 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순하기 때문입니다.

이 옵션의 단점은 WordPress가 새로운 변형에 문제가있을 때 설정을 업그레이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너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Fantastico를 사용하여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었지 만 마지막 변형이었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변형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이것은 컴퓨터에서 호스팅 영역으로 파일을 가져 오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이동하는 데 사용하는 절차입니다

, 당신이 목표로하는 키워드를 조금 잃어버린 경우 어제 가이드에서 사용한베이스 낚시 테마로 돌아가자. Wordtracker 무료 키워드 도구를 엽니 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목과 우리의 설명과 키워드에 사용할 키워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도구로 우리를 데려 올 것입니다.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성능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에 재미있는 따옴표를 표시하려면 JPF 따옴표 WordPress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좋아하는 임의의 따옴표를 따옴표를 말하는 사람의 이미지와 함께 표시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 한 다음 New 설치 FANTASTICO를 클릭하면 종류가 열리고 어떤 도메인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되는 경우)과 FANTASTICO에 설정할 폴더와 같은 몇 가지 작업이 완료됩니다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 자마자 몇 초 안에 워드 프레스를 설정합니다!

WordPress는 Seo(SEO) 기능으로 프로그래밍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블로그 게시물을 y를 나타내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입니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