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가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개선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용 등급이 실제로 낮은 경우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충전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도 보안 카드를 활용의 6 개월 후 신용 보고서를 검토하는 훌륭한 개념입니다 훌륭한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고정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시간과 어려운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받는 것은 절대적으로 신용을 재구성하기위한 적절한 지침의 조치입니다.

직불 카드를 받으려면 추가 장치인 PIN 패드가 필요할 것이다. 수수료가 누적될 수 있는 반면, 일부 사업체에서는 무료 장치를 제공하여 요금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대한 재정적 의무에 들어가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매월 자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위의 규칙을 준수하는 경우 전체 수량을 지불하기 위해 귀하의 계정에 충분한 돈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이하지 않으면, 당신이 실제로 지불하지 않은 것에 부과 된이자는 당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소액결제현금화 이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간단하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완료 한 달에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게, 그것은 이해하기 쉽고, 당신이 할 수있는만큼 지불, 최소뿐만 아니라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지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그들이 혜택을 위해 그것들을 보관한다고 말한다 – 하지만 당신이 그것들을 살 여유가 없다면 그 항공 마일리지는 매우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 하지만 슬프게도, 비상사태는 몇 번이고 표면화되는 것처럼 보인다.

경의 카드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작은 구매를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구매 요구 사항이 대량을 포함하는 경우, 이것은 매우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큰 구매를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훨씬 더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당신은 다시 무급 신용을 설치에 잡히지 않습니다

이 카드는 전형적인 신용 카드로 작동하며, 비용 절감 계정 잔액의 일부로 제공되는 자금으로 일반적으로 50% 또는 100%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1,000달러의 비용 절감 계정은 카드에 500달러 또는 1,000달러의 신용이 있음을 나타낸다.카드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비용 절감 계정은 결코 만지지 않는다.

세계는 현금에서 카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는 우리가 30에서 50 년 사이에 완전히 현금이 없을 수도 있다는 권고에 대해 지금까지 간다. 요즘 (특히 온라인) 어디서나 간단하게 예약하기 위해서는 신용 카드가 필요하며 마케팅은 편리함이 비밀이라는 생각으로 우리를 압박합니다 (당신은 단지 현금으로 지불하려고하는 남성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다루어지는 최신 탭 앤 고 광고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 증 소액결제현금화 가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기존의 충전 카드를 포함하는 금전적 위협을 실제로 깨달았다는 사실에 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고는 잘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표준 신용 카드를받을 수없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신용등급이나 등급에도 불구하고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올해 이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충전카드는 무엇일까?

충전 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어려울 수 있다.

충전 카드를 결제하면 이자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를 없앨 수 있는지에 깊은 인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의 금액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의 카드 빚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많은 현금을이자로 저축하기 때문에 더 높은이자 청구 카드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신용에 대한 이자율이 다른 어떤 금전 거래보다 상당히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비스 공급자는 소비자가 매월 수량을 입찰할 경우 이자율을 현저히 낮출 것이다. 만약 카드 소지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금액을 지불하지 못하면 회사는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요금을 피하기 위해 충전 계좌를 소지자의 저축 계좌에 연결하여 연체 금액을 수시로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화폐 시나리오를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밝히기 위해 간다. 은행이 당신의 이익을 마음에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길고 열심히해야한다.

많은 사람들이 잘 믿는다. 그들은 내가 그것을 관리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 연구가 필요하다.

A.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가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