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상황에 따라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 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는 최선의 기술이 아닐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당신은 정말 짧은 기간에 부를 취득하려는 경우, 구매하고 부동산을 보유하기 위해 장기적인 전략입니다 –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최선의 기술이되지 않습니다 –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돌리고 도매 – 과소 평가 된 주택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요금을 요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 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 낼 수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인증하지 않은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진실은 진정한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 였다면 현금이 나타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화성 봉가리 서희스타힐스 6차 첫 번째 오해에서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현금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놀라운 재산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며, 재산에 무결성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대출자, 거주자, 그리고 투자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팀플레이어인데 그 그룹을 주장할 수 있는가? 진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것을 제안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도움이되는 남성 화성 봉가리 서희스타힐스 6차 , 배관 기술자, 전기 계약자, 계약자, 로퍼, 검사관, 주택 담보 대출 중개인 및 감정인 당신이 통제 괴물이라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개인과 거래 할 때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목표를 설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발견했으며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실제로 발견 한 가장 훌륭한 방법은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1 년 정도의 목표 여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큰 목표와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개인이 가지고있는 주요 불만 중 하나는 훌륭한 세입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돈을 얻고 부동산을 돌보는 세입자,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는 세입자를 원합니다. 임대인은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져야합니다. 이상적으로 650 이상이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하며, 제 시간에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미래에 지불할 수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계약금을 내려 놓으십시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예비 거주자를 배경으로 살펴보십시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최저 비용에 있는 한 다른 방법을 바꾸고 판매 대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일반적으로 당신이 부동산 주제를 다루고 있는 판매자들은 보통 가장 저렴한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지?)금리가 10-11 %로 급등하면 대출 제공 업체가 65 %의 메모를 갚을 수 있도록 자신의 선택을 행사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직장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하십시오.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마감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당신의 재산을위한 이상적인 거주자를 얻는 것은 어떤 경우에는 불편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나중에 중요한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시간을 가지고 올바른 사람들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임대인을 만들 수있는 사람들의 유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역경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두지 마십시오. 작은 신뢰를 가지십시오. 당신이 아직 만들지 않은 일을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밖에 있으며 당신에 의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스터 아이템을 구입하는 극소수의 사람들이 돈을 버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전문가들이 가르친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다.

키워드는 일이고, 예비 금융가는 반드시 그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고, 당신이 옳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을 마음에 새기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 당신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시판되는 것만큼 빠르지 않고, 증언에 표시된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균적인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의 수준으로 당신을 움직일 것입니다 (이것은 How-to-do-it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이 아니지만)

Expense Gates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인용합니다)

상황에 따라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 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는 최선의 기술이 아닐 것입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