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사업을 구축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확인했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 중 대부분이 자신의 사업을 구축하는 데 몇 년이 걸린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수동 소득을 제공 할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사 제휴 사업을 통해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온라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건물의 결과를 얻은 잠재 고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기회를 기꺼이 제시합니다. 왜냐하면 깨달을 때까지 지불 한 것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빌이 좋아하는 사이트의 고객들의 반응은 물론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판매를 얻고있을 때뿐만 아니라, 당신은 결코 잃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돈 가치가 있지만, 그것은 당신 자신의 시간 가치가 있습니까? 그것은 회사의 계열사가 인터넷을 통해 돈을 벌기를 꿈꾸는 개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계열사에 요구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추가적으로,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합니다.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소유자는 그것을 담당합니다.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 자신을 대신하여 당신은 구매자로 진화하는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각 판매 이벤트마다 커미션을 추가로받습니다.

이 업계에서 개인의 일은 청구서와 같은 웹 비즈니스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가져온 방문자에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는 도구 구독자를 위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를 도울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사람들이 웹 보고서를 구매하도록함으로써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새로운 사람이 가져 오는 파인더 수수료 상황과 관련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고객에 대한 사업

그가 쓰는 세부 사항, 그가 자신의 블로그에 대해 얻는 트래픽 증가 광고는 독자의 신뢰를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으며 자신의 추천을 신뢰합니다.

아직도,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관대 한 수표를 기다리고 모든 웹 사이트를 웃게합니다. 매월 나는 웹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네트워크에서 좋은 총판 돈을 벌고 있습니다. 꽤 좋은 제휴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앞으로 어떻게 보이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해야합니다.

5 % – 20 %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01 % 05 %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 한 금액입니다. 인상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 한 금액이 많지 않습니다. 숫자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히트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입은 많은 사람들이 간단한 지침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쉬운 방법을 원합니다. 당신이해야할 일은 읽고 구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 제품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 중 3 개는 홍보에 관심이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리뷰는 독자가 쓰는 것에 의존하고,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을 가능하게합니다. 제품이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할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에 적합한 도구 올바른 폭풍 준비는 왼손잡이에게는 기능적이지 않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만들기 위해 전체 거래가 내 얼굴에 날아 갔고 마케팅에도 후회했습니다. 요점은 지속적인 돈을 벌고 강렬하게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경우, 가장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있어 형편 없거나 품질이 낮은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의견으로는 비 윤리적이며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아무도,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개인 링크를 통해 링크에서 거의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900 %의 클릭 추세가 하단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사업을 구축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확인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