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특히 비상시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마찬가지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에 따라 배가 고프거나,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은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만 올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모든 신용을 가질 때 유리하지만 시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시간의 대부분을 의존하는 것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중요한 물건을 구입하려면 마찬가지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훨씬 더, 다른 카드를 얻을

이것들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습관을 수용할 수 있는 기회를 사용한다.

신용카드의 문제들 중 하나는 사용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현금 가 종종 그것을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것이 왜 나쁜 신용 채무자들을 위한 충전 카드가 이상한 선택으로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이제 조심하십시오. 연간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검사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혜택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이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비용 금액 내에서 더 큰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연간 비용이 있거나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이 매우 높습니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응답은 신용 등급 강등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전체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악영향을 미치고 등급이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은 대출 제공 업체가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거의 볼 수 없게됩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협으로 생각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신청을 거부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짧은 시간 내에 너무 많은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신용 보고서를 죽일 수 있습니다. 돈을 얻기 위한 필사적인 요구 사항인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2 ~ 3 개의 새로운 카드를 열고 싶습니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향상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보호 된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등급이 정말 낮은 경우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충전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복구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여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적어도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로 제공되는 카드로 변경해야합니다. 현재 신용 카드 사업에 이미이 제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관심이 없는 새로운 회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 Debit 카드는 일반적으로 PIN이 필요합니다. 번호)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이것은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용 카드 빚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그것은 부채를 청산하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비용의 수천 달러를 신중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은 매달 완료로 그것을 지불해야합니다 충전 카드

다음 조치는 최소 잔액 이상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최소 현금 지불 금액의 최소 3 배를 지불하려고 시도하기 위해 지불 할 수없는 부채를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수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이 방법은 매월 구매에 대한이자보다 더 많은 것을 정산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이 유형의 카드를받는 것은 분명히 신용을 재구성하기위한 적절한 지침의 조치입니다.

나는 내 친구에게 알려준 것을 보여주고 싶다. 내 포스트의 제목으로, 나는 신용 카드를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좋은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돕고 좋은 등급이 떨어지는 것을 막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의 충전 카드를 온라인으로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당신의 플라스틱 돈을 얻고 싶은 카드 회사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발행인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어떤 제공 사업을 선택한 후, 당신은 그 사업 웹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선불 신용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바로 문 앞까지 배달될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대안이 있는가?

책임 있게 계좌를 관리하고 월정액을 적시에 정기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한 6개월 이후에는 카드사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카드와 관련된 비용,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특히 비상시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