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Tampa Bay Rays vs Chicago WhiteSox MLB Picks : 끔찍한 시작 이후, Tampa Bay Rays는 현재 9-9 세입니다.

Tampa Bay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MLB 중계 Rays vs Chicago WhiteSox MLB Picks : 끔찍한 시작 이후, Tampa Bay Rays는 이제 9-9 년이 되었습니다. Rays는 지난 10 경기 중 9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토요일에 White Sox에서 4 경기를 끝내려고합니다. WhiteSox는 이제 7 경기 연속 패배하여 결론을 내립니다.이 게임은 목요일 동부 6시 40 분에 MLB 네트워크에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sportsbooks 나는 단일 MLB 중계 5 라인입니다 게임에서 선호하는 mlb 팀은 단지 하나의 특정 5 실행 확산을 커버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말로하면 2 개 이상의 실행에 의해 승리, 그들에 대해 배치 내기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이 일반적으로 1 실행 또는 레크리에이션을 완전히 이길 경우 승리로 이길 수있는 약자 mlb 팀을위한 내기를 배치

18 Oakland Athletics (27-27) – Oakland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받은 팀 중 하나입니다. Athletics는 리그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받은 팀 중 하나이지만, Oakland는 282 점의 평균 실점을 기록했으며, 또한 37 점의 선발 투수를 사용하는 방법은 최근 Trevor Cahill이었습니다. 평균 Oaklands의 최고 공격 선수는 Co 기능적인 272 타율을 기록한 코 크리스프

가능하다면!위의 관찰을 통해 그물이나 포럼을 통해 더 많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일반적으로 베팅하는 모든 베터에 대한 자세한 개요와 손실 확률을 줄이고 승리 확률을 높이기위한 누출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항상 소득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유혹 할 수있는 돈의 거대한 금액을 베팅하는 것입니다 밤을 통해 유익한 느낌 확실한 지불금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최고의 장기 계획이 아닙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원칙은 절대로 내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잃는 비용을 충족하는 것입니다 특정 금액을 따로 설정하거나 베팅을위한 현금의 특정 부분 만 설정하고, 그 후에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 승리 또는 패배 규율과 인내심은 두 가지 훌륭합니다 스포츠 베팅 픽으로 일관된 ROI를 생성하기 위한 특성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터들이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팔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매력적인 큰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베팅 팔레이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을 제공하는 스포츠북은 그들의 책상 뒤에서 당신을 비웃고 있다.

분명히, 베팅 팔레이는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 상당히 위험한 행동이다. 특히 당신이 싱글 베팅에 대한 베팅의 질이 좋지 않을 때, 제안은, 당신의 싱글 베팅을 마스터하라, 이러한 일관된 이익은 오직 팔레이에서 노는 것을 고려한다.

이번에 우리는 팀 X와 팀 Y의 두 팀과의 개인 경기에 출전할 것입니다. 팀 X와 팀 Y가 같으면 팀 Y-110 팀 X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팀이 가까울수록 옷감 라인이 100 달러에 가까울수록 결과를 예측하지 않기 위해 스프레드 작업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로열스의 게임은 당시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습니다. 로열스는 500 개 이하의 팀을 뛰었습니다. 소매 환경 팀은 컴퓨터 시스템이 더 많은 게임을 잃어 버렸습니다. 강점 :이 팀의 시작 피칭은 펠릭스 왕보다 조금 더 깊어졌습니다. 제이슨 바가 스 는 그가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 카드는 실제로 에릭 베다드 입니다. Ms는 당신의 과거를 위해 그들의 지갑을 몇 번 발견했다. 만약 이 직원들이 함께 온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스프레드는 모든면에서 준비되거나 취해 져야하는 돈으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York Yankees가 Independence Royals를 플레이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가 훌륭한 해를 보내고 Royals가 많은 것을 보았다면 다음과 같은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양키스 -300 Royals +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이 원했던 1 달러에 대해 양키스에 300 달러를 베팅해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축구와 농구와 달리 양키스는 특별한 금액으로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볼 게임에서 이기기만 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로열스의 베터는 그들이 베팅한 100 달러마다 270 달러를 받게됩니다. 두 팀이 서로 가까워 질수록 기술이 현명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은 돈 다양성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이기는 기록을 가진 13 mlb 팀에 대 한 아래 이해, 그들은 그들의 일부가 된 1 실행 승리의 수 물론 그들은 아마 그 중 하나를 선호 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RL이 당신을 이길 수 있는 단지 몇 번에 대 한 괜찮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팀이 실제 게임을 이길 경우에도.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서부팀 이적을 일으키는 또 다른 팀이기도 하다. 애슬레틱스는 콩으로 알려져 있다.

리그에서 가장 낮은 득점 팀으로 알려져 있지만, 오클랜드도 최소 282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고, 37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

Tampa Bay Rays vs Chicago WhiteSox MLB Picks : 끔찍한 시작 이후, Tampa Bay Rays는 현재 9-9 세입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