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무엇이 게임을 만들고, 제거합니까?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수많은 큐브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주소 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를 구현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하는 것처럼 인기가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큐브가 원래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인스턴스일 것 겜블시티 주소 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전략과 운 구성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의 스포츠는 플레이어가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전송을 해결해야 합니다. 퀴즈 비디오 게임은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질문에 주로 근거하여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유행의 히트 곡에서부터 고전에 이르기까지 멋진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면 정말 놓칠 수 없습니다. GOG.com은 비디오 게임의 선별 된 선택,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선택 가능한 게임 구매자 및 열렬한 게이머의 생생한 그룹을 갖춘 웹 기반 상점 인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고객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구입하는 소지품을 소유해야한다는 인식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다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정적 커버리지 게임에서 개발된 최근의 결과를 동적인 맥락으로 일반화한다.

게임은 참가자가하는 일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문맥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부분은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온라인으로 재생하기 위해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놀 수있는 개인 레크리에이션을 설정하십시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개발자에게 크고 작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규칙에 의해 정의된 인공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 오는 시스템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형태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전자 게임의 경우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무엇이 게임을 만들고, 제거합니까?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