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를 위한 2분 규칙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집니다. 신인상은 가장 우수한 1 학년 선수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보다 본질적으로 가장 개선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조던과 스코티 피펜은 1991-1998 시즌 동안 8년 동안 불스를 두 번의 3피트로 이끌었다. 하킴 올라주원은 1994년과 1995년에 휴스턴 로키츠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미국프로농구(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는 북아메리카의 프로 농구 리그이다.

이 전자 메일에 가입하면 브리태니커 백과 사전의 뉴스, 제안 및 정보에 동의하게됩니다. 네덜란드인 릭 스미츠는 1988년 NBA 드래프트에서 두 번째 일반 선발로 1998년 NBA 올스타에 뽑혀 인디애나 페이서스에서 12년을 뛰었다. Congolese Dikembe Mutombo | 1991 NBA 드래프트에서 네 번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파워볼 째 일반 선택, 네 번 NBA 수비형 올해의 선수, 여덟 번 NBA 올스타와 명예의 전당. Yao Ming, China |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겜블시티 파워볼 Fame에 입회하여 2002 NBA 드래프트에서 처음으로 총 8 번 NBA 올스타를 뽑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과 MLB와 마찬가지로 다른 프로 리그는 안전한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The Hollywood Reporter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2020년 결승전 개막전은 ABC에 741만 명의 관객만을 불러들였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쇠퇴가 리그와 선수들이 취하고 있는 정치적 입장에 기인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하중 관리, 회의 간의 고르지 않은 재능 분배 및 젊은 시청자의 코드 절단을 쇠퇴의 주요 목적으로 고려합니다.

작년 연봉 상한액은 1억 1,200만 달러였는데, 올해는 1억 2,360만 달러까지 뛰고 있다.

플레이어는 BRI의 44.74 %를 얻으므로 전체 BRI의 44.74 %를 팀 당 수량을 얻기 위해 30으로 나눈 값입니다. 상한선이 오른 결과 호화로운 세금 문턱도 1억3660만 달러에서 1억5020만 달러로 높아졌다. ABA는 Virginia Squires의 Julius Erving을 포함하여 19 세기에 여러 주요 스타와 계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부분적으로 팀이 학교 학부생과 계약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리그는 30 개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 내 주요 숙련된 스포츠 활동 리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최고의 남성 프로 농구 리그이다. 세계 챔피언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케본 루니, 게리 페이튼 2세, 오토 포터 주니어를 포함한 주요 아이템들을 떨어뜨릴지도 모른다. 이 창녀들은 모두 자유계약선수(FA)로 변신할 예정이다. 세 명의 게이머 모두 결승전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상대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으며, 실제로 포스트 시즌 전체에서 승리를 거두었으며, 그들의 가치를 확실히 높였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이름은 Phoenix Suns® Deandre Ayton일 수 있으며, Suns는 16.4m의 적격 공급을 제출했습니다. 제한된 FA로서, 이전의 No 1 전체 선택은 12 개월 후 무제한 FA로 전환하거나 다른 곳에서 더 큰 계약을 사냥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댈러스 매버릭스의 포인트 가드 잘린 브룬슨에게 최대 계약을 제안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원인은 그렇게 모호하지 않은 것 같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달성한다면, 댈러스가 아직 올스타 스태프를 만들지 못한 선수에게 그 제안을 맞추려고 열심일 것 같지는 않다.

랩터는 다음 시즌에 직원들과 함께 각 게이머들을 다시 데려오려고 노력해야 하는가? TSN NBA 분석가 잭 암스트롱은 이것과 그 이상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공유한다.

각 팀은 7 개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시리즈에서 상대를 플레이하며, 첫 번째 그룹은 후속 구형으로 4 게임을 이기고 반대 팀은 플레이 오프에서 근절됩니다. 다음 구형에서 성공적인 그룹은 동일한 협약의 다른 전진 팀을 향해 수행합니다. 그러나 모든 대회에서 한 그룹은 플레이오프에서 제외된다.

Center Wilt Chamberlain은 1959년 Warriors와 함께 리그에 진출했으며 1960 년대의 지배적인 개인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 새로운 단일 게임 정보를 설정했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단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he Athletic의 Shams Charania는 Oklahoma City Thunder가 Lu Dort에 대한 후속 시즌의 190만 달러 가능성을 감소시켜 제한된 FA가 되어 그룹이 새로운 대처를 물물 교환할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NBA 내에서 목요일에 무료 회사가 문을 열며, 그룹들은 오후 6시에 협상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