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 – 대학생들이 그들을 사기위한 7 가지 좋은 이유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북미에서 지식이 풍부한 농구 리그입니다. 리그는 30 개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숙련된 스포츠 리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최고의 남성 숙련된 농구 리그이다. ESPN의 잭 로우 (Zach Lowe)는 제임스 하든 (James Harden)의 재협상 된 급여가 3 천 5 백만 달러에서 3 천 8 백만 달러 사이로 떨어지면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 (Philadelphia 76ers)가 상한 예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엔트리 파워 볼 를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고 추측했다. 그들은 다른 팀의 사용 가능한 캡 공간에 베테랑을 사고 팔아 하든의 봉급을 높일 수 있다.

언론에 대해 글을 쓰는 칼럼니스트와 기자들을 따라라.

또한 리그는 Bill Russell NBA Finals 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시리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수여합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그룹의 선정 외에도 개별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가장 효과적인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올해의 신인상은 본질적으로 가장 뛰어난 1 년차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버진 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의 팀 던컨은 출생시 미국 거주자이지만 국제적으로 간주되며 전 세계 경쟁자들에게도 우리를 대표하게됩니다. Congolese Dikembe Mutombo | 1991 NBA 드래프트에서 4 번째 결정, NBA 수비형 올해의 선수 4 번, NBA 올스타 8 번, 명예의 전당. Yao Ming, China |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입회하여 2002 NBA 드래프트와 8 번 NBA 올스타에서 첫 번째로 선정되었습니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Toni Kuko ⁇ , 크로아티아 | 2021 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 1996 년 Sixth Man Award 수상자 인 Chicago Bulls와의 3 번 NBA 챔피언, 2008 년에 50 명의 Greatest EuroLeague Contributors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지도는 2016-17 시즌 동안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떨어졌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심판 잠금은 NBA와 심판 간의 계약이 만료된 2009년 9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프리 시즌 경기는 2009년 10월 1 일에 진행되었으며 WNBA 및 NBA Development League의 대체 심판이 사용되었습니다. 대체 심판은 1995-96 시즌이 시작 되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NBA와 정규 심판은 2009 년 10 월 23 일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998년 NBA 하우스 소유주들은 새로운 노동 협약이 체결 될 때까지 모든 리그 사업을 중단한 잠금을 시작하여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1998-99 시즌을 마무리하면서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초의 전직 ABA 직원이 되었다.

드래프트 날, 닉스는 캡 공간을 정리하기 위해 그들의 선택을 사고 팔면서 1차 구면을 완전히 건너뛰기로 기이한 결정을 내렸다. 그런 다음 그들은 Nerlens Noel과 Alec Burks를 2 라운드 픽과 더 많은 캡 하우스를위한 돈으로 교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휴스턴 로키츠가 목적 경비원을 매수한 후에 존 월을 낚아채는 것을 선호했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보도들은 그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로 가게 했다. 그러나 어빙이 선택한 지금,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츠가 엔트리 파워 볼 다른 직원들과의 사인 앤드 트레이드를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은 달성할 수 있다.

게다가 어빙의 신뢰성이 듀란트로 하여금 넷스 실험 전체가 가치가 있는지 곰곰이 생각하게 만들었다는 것도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농구는 NBA All-World에서 Pokémon Go 치료를 받고 있으며, Niantic의 다음 증강 현실 모바일 게임입니다. 개발자, 리그, 그리고 그것의 선수 제휴는 화요일 아침에 새로운 타이틀이 개발 중이라고 공동으로 발표했다. 이번 비수기에 움직여야 하는 피처팀 이번 비수기에 중요한 로스터 이적은 이들 5개 팀에게는 전적으로 필수적이다.

NBA – 대학생들이 그들을 사기위한 7 가지 좋은 이유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