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는가?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습니까?

그러나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직불 카드 정확한 동일한 편의와 액세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개인 재정적 의무 어려움에 자신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적습니다.

연회비는 없어요!!!!!!이것은 매우 필수적입니다 위의 2 가지 지침을 따르는 한 찾는 데 필요한 유일한 작은 인쇄물은 연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왜 얇은 부분을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건강한 당신의 디자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이미 거래 은행과 상인 계정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아마 신용 수표를 부여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은행과 훌륭한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작은 지역 은행 많은 작은 회사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당신이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내 친구에게 알린 것을 보여주고 싶다. 내 기사의 제목에 따르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구글결제현금화 나는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훌륭한 신용 보고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돕고 훌륭한 점수가 떨어지는 것을 막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상당한 혜택을 얻기 위해 충전 카드에 지출해야하는 금액을 알아야합니다.오랜 시간, 보상을 받기 위해해야하는 노력은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50 $의 보상을 받기 위해 1 년에 10 000 달러를 지출해야한다면 당신을위한 제안이 환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혜택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청구 카드 명세서를 지불하는 고객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혜택 기반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큽니다.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추가이자가 실제로 얻은 혜택의 기능을 무효화합니다

카드 회사는 연회비 (첫 해)와 월간 유지비 (첫 달)가 예비 신용 한도로 적립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처음에는 공물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빈번한 온라인 구매자 인 경우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선불 카드를 수락하여 웹에서 원하는 것을 즉시 구입할 수있는 수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는 획득 한 사람들에게도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은 경우이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를 재구성 할 수 있습 구글결제현금화 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기록을 보지 않으므로 카드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기록을 재구성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 된 선불 신용 카드도 있습니다

일부 은행은 불량 신용 차용자를 위해 설계되고 특별 조건으로 제공되는 특정 신용 카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낮은 이자율로 불량 신용 채무자를위한 청구 카드를 제공하지만 신속하게 승인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VISA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차드 은행은 다른 한편으로는 구매시 낮은 이자율을 가진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굶주리고, 당신이 구매하고자하는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이 바로 뭔가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마찬가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카드는 이러한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유형에서만 올 수 있다는 것을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유익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카드에 의존하고, 구매하고자하는 모든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신용 출처를 사용해야하며, 더 나은 방법으로 다른 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그들은 상점에서 상당한 증명을 만들었습니다.이 카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월마트와 같은 장소에서도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에는 동일한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가 있습니다.이 카드가 작동하는 방법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할 신용 라인이 주어지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포인트로 내려갑니다. 어디다 다시 장전해야 할까? 아주 좋은 것 같지? 사실 그들은 당신이 빚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없다는 진실에서 위대하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누구나이 사실을 이해해야합니다.보통 카드를 가져 가면 승인되지 않은 요금에 비해 보호받지 못합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은 플래티넘 절대 안전 비자 신용 카드입니다.이 선택은 완벽하지 않은 신용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는가?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