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최고의 nba를 얻는 방법

데일리 식스의 데릭 보드너는 “하든의 새로운 거래는 그 힘든 모자 아래 흔들거리는 방에서 약 2백만 달러를 가진 76ers를 없애야 한다”고 트윗했다. Lillard는 ⁇ 24 / 25 급여 ($ 48,787,676)에서 최소 5 % 인상을 받게되므로 연장 가격은 $ 106.55MM 이상이어야합니다. 그의 가장 달성 가능한 인상은 20%인데, 이 경우 연장은 121.78MM의 가치가 될 것이다. 그러나 임금 상한선은 그가 20 % 인상을 위해 $ 167.3MM이어야하며, 이는 엄청난 연간 개선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상한선은 $ 123,655,000입니다. 37세의 깁슨은 닉스 마지막 시즌에 52경기에 출전하여 경기당 평균 4.4 PPG와 4.4 RPG를 기록했다. 그는 오랫동안 톰 티보다우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였으며, 시카고와 미네소타에서 닉스의 감독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겜블시티 파워볼 으로 뛰었다.

1976년 NBA는 그 해를 해산한 미국 농구 협회에서 4 개 그룹을 흡수했습니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케빈 후터를 새크라멘토 킹스와 저스틴 홀리데이, 모 하클리스, 그리고 향후 조건부 초안을 교환할 것이라고 이 협정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가진 한 사람이 말했다. 모스코바 – 미국 농구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 (Brittney Griner)는 10 년형을 선고받을 수있는 사건에서 러시아 법정에서 재판 2 일째 마약 소지 비용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시카고 불스는 잭 라빈과 재계약하고 수년간 올스타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를 두 번이나 영입한 것이 오프 시즌의 최우선 과제였다. Paolo Banchero, the No. 1은 NBA 드래프트에서 결정했고, 전반전에 그의 17개 요인 중 13개를 득점했고, 케일럽 하우스탄은 20개를 기록했고, 올랜도 매직은 목요일 밤 휴스턴 로케츠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여 라스베이거스 서머 리그 내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큰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분석을 얻고, 게임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을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십시오.

라스베가스, NV, 7 월 8 일, 2022 | National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은 오늘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에서 일어나는 부동산 데이 경험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전 참가자이자 실제 부동산 투자자인 Josh Childress가 이끄는 이 경험은 현재 및 이전 NBPA 회원에게 실제 부동산 산업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금요일 NBA 무료 회사의 2 일째는 이번에는 2 억 1500만 달러의 5년 계약에 동의했을 때 Bulls 역사상 가장 부유한 계약을 맺은 LaVine에게가는 또 다른 최대 거래를 가져 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게리 페이튼 II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 2,800만 달러, 3년 계약에 동의하면서 태평양 북서부의 뿌리로 돌아오고 있다.

SALT LAKE CITY | Chet Holmgren은 1쿼터 23점 중 13점을 득점하여 화요일 저녁 유타 재즈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과정에서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가 20점 초반의 리드를 구축하는 것을 도왔다. Sue Bird와 Diana Taurasi는 20년 이상 UConn에서 함께 즐기며 우리에게 봉사해왔다.

랩터스의 크리스 바우처는 랩터스와 다시 계약하기로한 직접적인 결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법원에서의 그의 플레이가 그가 그룹에 가져올 수 있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눈을 뜨게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바우처는 또한 농구 코트를 지나 자신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했고, 지난 시즌의 첫 번째 시즌에는 그가 가만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1위는 파올로 반체로와 노를 결정한다.

3 Jabari Smith Jr.가 여름 리그에서 처음으로 NBA에서 맞붙는 것을 선택한다.

케빈 듀란트와 키리 어빙도 브루클린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네츠는 이 선수들과 관련된 거래에 대해 아무런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고 한다.

⁇ ar ⁇ nas Mar ⁇ iulionis, 리투아니아 |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2014 년 입회. 소련 출 겜블시티 파워볼 신의 첫 번째 선수이자 NBA 회원과 계약을 맺고 리그에서 단호하게 플레이하는 최초의 유럽인 중 한 명으로 19 세기 후반에 리그의 국제화를위한 길을 개척했습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면서 모든 대회에서 가장 높은 8 개 팀과 정규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1998년 여름 시카고 불스 챔피언십 명단이 해체된 후 서부 컨퍼런스가 지배적이었다. 필 잭슨 감독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그레그 포포비치의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16 시즌 동안 13 개의 결승에 진출하여 10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팀 던컨과 데이비드 로빈슨은 스퍼스와 함께 1999년 우승을 차지했고, 샤킬 오닐과 코비 브라이언트는 레이커스에서 3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2000년대를 시작했다.

지역 미디어 소매 업체와의 파트너십인 현지화된 영어 버전은 아프리카, 호주, 캐나다, 인도, 뉴질랜드 및 필리핀에도 존재합니다. 버진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 팀 던컨은 c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