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눈을 깜빡여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을 깜빡여!눈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규칙적으로 눈을 깜빡이고, 눈으로 강한 돌풍이 부는 것을 피하라 가능할 때마다 바람을 피하라 에어컨 통풍구 바로 앞에 있는 것을 피하라 각막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할 것이다.

포괄적인 시력 관리의 일부는 그것 때문에 해로울 수 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많은 온라인 자료는 직접적인 유형의 시력에서 햇빛을 피하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울산안과 것이 좋습니다. 햇빛이 반사적으로 반사되는 상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는 또한 백내장을 만나게됩니다. 눈 안쪽에 축적 된 것을 발견하고 고양이의 시력이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면 즉시 수의사를 방문하십시오.이 문제는 방법으로 치료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현대 사회는 컴퓨터와 독서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간의 눈은 엄청난 끊임없는 걱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컴퓨터 나 작은 글꼴을 끊임없이 응시하면 시각적 인 부분에 부담을줍니다. 컴퓨터 외에도 많은 TV가 눈의 긴장과 다른 시력 관련 문제를 야기합니다. 눈의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많은 문제를 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시각적 인 두통

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왼쪽 어깨 위로 빛이 들어오고 인쇄 된 단어의 바로 아래로 떨어지도록 앉으십시오.넓은 웹 페이지 절대로 리드를 마주 보지 마십시오.

수술 후 눈 관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밝은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어두운 안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졸음 중에 우발적 인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보호용 안구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술 후 건조한 눈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술 직후 눈 부위에 약간의 자극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의사가 진통제를 권고 할 목적으로 가벼운 통증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시력은 흐릿 해지고 정상으로 돌아 오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실제로 일반적으로이 시간에 혈액 주사 눈을 갖는 것이 정상입니다. 며칠 후 징후가 약 해지고 시력과 시력이 훨씬 좋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콘택트 렌즈 착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환자가 근시 또는 아마도 원시인 것으로 결정되면 (수마일 떨어진 곳에서 볼 수는 있지만 가까이서 볼 수는 없지만) 교정 렌즈가 처방됩니다.이 렌즈가 처방되는 방법은 정확한 과학이 아닙니다. 불행히도 카이로 프랙틱 의사는 환자의 눈 위에 다양한 렌즈를 배치하고 환자에게 더 좋아 보이는 것을 묻습니다. 많은 경우 두 렌즈 사이의 문서는 환자가 실제로 어떻게 충분하지 않은지에 대해 매우 작습니다. 처방전이 예정된 후에 안경 자체가옵니다. 특정 시력 검사가 이루어지는 위치에 따라 안경이 완성 될 수 있는시기와 환자가받는 데 걸리는 시간이 결정됩니다. 예!당신의 눈을위한 운동의 더 많은 형태 당신의 눈 운동은 충분한 산소를 공급할 수 있으며 훨씬 더 적합하게 기능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러한 운동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30 초 동안 눈을 감을 수있는 시간을 찾습니다. 나는 내 안구를 모두 움직입니다. 나는 내 안구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리고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흐려진 시력을 피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수행하는 또 다른 운동은 팔 길이의 연필을 다루고 천천히 그것을 향해 가지고 다니는 것입니다. 내 코 패드에 맞춘 눈을 꼭 유지하라.

메이크업을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 메이크업은 매우 오랜 기간 동안 방치하면 눈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관된 기준으로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간에 메이크업을 제거해야합니다.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동안 최상단 노치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나보다 깨끗하고 건조한 곳에서 메이크업 세면대를 유지하여 박테리아가 쌓이지 않도록하십시오. 눈 먼지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콘택트 렌즈를 잠시 동안 착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의료를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우편으로 렌즈 상자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개인 대출은 의사가 처방 할 수있는 처방전을 이해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이 상황이 당신이 질병을 개발하거나 통증이나 다른 불편 함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의사의 권리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페르시아 고양이 안과 치료 팁을 따르면 눈을 특징으로하는 몇 가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기존 치료법이 없는 질병을 여행하는 동안 수술로만 치료되는 질병이 있습니다.

밤새 눈 뒤의 공기, 가려운 붉은 색 또는 불타는 눈, 유리 울산안과 같은 눈 또는 다른 종류의 문제가 있다고 느껴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살고있는 지역에 따라 공기는 꽃가루가 가득하거나 품질이 떨어지는주기를 거칩니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강력한 질병이나 감염이 공기의 질이 될 수있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그것은

눈을 깜빡여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