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개인 금융을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 공식 및 전략

재무 계획 분야의 선도적인 전문 기관으로서, 우리 회원들은 그들의 데이터와 경험으로 존경받고 인정받고 있다.

회원 자격은 숙련 된 개발을 돕고, 경력 잠재력을 향상 시키며,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 커뮤니티에 당신을 통합시킵니다. 개인의 현금과의 관계와 그것이 불러일으키는 감정 https://ko.wikipedia.org/wiki/mbl 은 우리가 어릴 때부터 시작된다. 우리가 어릴 때 뇌는 스펀지처럼 정보를 흡수한다.

우리는 동료가 가진 것, 간병인이 말하는 것, TV에서 판매되는 것을 흡수하고 어떤 수단을 사용합니다. 케임브리지 연구원들에 따르면, 사람들은 7살이 될 때까지 재정적인 행동과 관련된 몇 가지 기본적인 개념을 개발했다고 한다.

당신은 비공공 금융과 관련된 필요한 용어와 아이디어를 이해할 것이다. 좋은 통화 관리는 확고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으로 귀결된다. 위의 모든 민간 금융 분야는 가격 범위 또는 공식 재무 계획으로 포장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표시된 바와 같이 비 공공 금융의 주요 영역은 수입, 지출, 저축, 투자 및 안전입니다. 그 영역들 각각은 아래에 추가적인 세부사항으로 조사될 수 있다.

재무 관리자는 보고서를 작성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투자 선택을 안내하고, 그룹의 장기 금전 목표를 설정합니다.

연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장단점, 연금이 IRA와 어떻게 비교되는지에 대한 개요를 읽어보십시오. 더 높은 DTI는 갚기가 어려울 수 있고 새로운 신용 변종에 접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연방 및 주 세금 환급을 추적하고 가장 최근의 공제 및 세금 감면을 연구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 있게 재정적인 선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저축은 당신이 쓰지 않고 미래를 위해 남겨둔 당신의 수입 중 어떤 현금으로 이루어져 있다.

계획되거나 계획되지 않은 잠재적 인 청구서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산 책정 앱이 이전에 이야기했기 때문에 금융 시스템 수정 및 새로운 재무 도구가 항상 개발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고 믿을 수 있는 자원을 찾고, 지금부터 은퇴 후까지 당신의 현금 능력을 정제하는 것을 유지하라. 당신은 매년 모든 달성 가능한 세금 공제와 세액 공제를 mbl 위해 영수증을 저축하고 지출을 추적하기 시작하기를 원한다.

많은 사무실 제공 상점은 이미 분류 된 주요 클래스가있는 유용한 “세금 주최자”를 홍보합니다.

이 전문화는 대학 학점을 얻기 위해 고안된 것이 아닙니다. 특성화는 고등학생 이상부터 이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줄 지어있는 자료는 고등학교 졸업장없이 우수한 학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5 과목에서 다루는 과목은 대개 학교 환경에서 다루지 않으며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완전히 온라인이므로 개별 교실까지 표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과의 관계를 더 높게 인식하려면 돈이 어떻게 느끼는지 고려하십시오. 은행 카드 비용을 내거나, 세금 환급을 받거나, 직장에서 거래를 해야 할 때 어떤 감정이 생기는가? 어쩌면 당신은 아드레날린의 좋은 돌진을 느끼고 있거나 아마도 상황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 발송된 롭 캐릭의 저축과 투자에 대한 확증된 개인 금융 권고로 현금을 보호하십시오. 개별 주식처럼 거래 될 수 있지만 뮤추얼 펀드의 다양 화 이점을 제공합니다. 많은 상황에서 ETF는 인덱스 펀드보다 최소 투자금액이 낮을 수 있다.

• 우리가 금전적 수치심을 경험할 때, 도움을 요청하거나, 현금에 대해 배우거나, 금전적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피곤할 수 있습니다. 독립성과 편집의 자유를 유지하는 것은 투자자의 성공에 힘을 실어주는 우리의 사명에 필수적이다. 우리는 저자들이 투자에 대해 공정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투자자의 관점에서 보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시한다.

우리는 또한 특정 인물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사람들을 고려하지 않고 우리의 분석 과정을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우리의 저자들은 우리가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견해를 발표할 수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작품을 보여주고, 정보와 의견을 구별하며, 그들의 평가가 명백하고 결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보장한다.

개인 금융을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 공식 및 전략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