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가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 대다수의 정비사는 일반적으로 트럭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결국 중요한 수리 작업을 방지하여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귀하를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가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 대다수의 정비사는 일반적으로 트럭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결국 중요한 수리 작업을 방지하여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당신을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수리 도구 사용 설명서를 알지 못합니다.각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결정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처음에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핸드북에 2 시간에 작업을 나열 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에서 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부품을 필요로하는 경우 당신은 자주 온라인으로 훌륭한 비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 전문 부분을 검색 할 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큰 부분 비즈니스 온라인 당신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트럭 급 상점에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중간 남성을 제거하면 자동차 부품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수정할 때마다, 비율이 조금 더 직선 주문이 증가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유통업자로부터 50%까지 자신을 보존하십시오.

비상시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봉지를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TV, 타이어 다리미 및 잭, 플레어, 스크루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 장치 (주저 / 정지 및 재부팅이 어려운 엔진 트리거)와 비교하여 연료 시스템의 부식 및 안전을 보장합니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줄이고 엔진 노킹 / 핑핑

자동차 시장은 실제로 정말로 기술 분야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정비공이고, 아빠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멍청한 정비사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서비스 기술자는 이제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합니다. 따라서 나는 모든 차량 수리 작업 센터가 활용해야하는 여러 가지 속성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역 자동차 매장에서 기름을 교환하기 시작하십시오. 예, 오일 교환 프랜차이즈보다 몇 달러 더 들 수도 있지만 자동차 서비스 센터와의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를 말하는 것보다 오일 교환이있는 수리 작업 상점을 확인하지 않겠습니까? 다음 번에 다양한 상점을 시도해보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변경하십시오. Siekert는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입니다. 가까운 곳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정직하게, 그들은 약간의 독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많은 재고가 있는 중고트럭 활용된 자동차 판매점은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용적률을 가질 것입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모든 자동차 회사가 수익에 기여할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서비스입니다.

루핑을 통해 비용을 보내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노동 역학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 50 ~ $ 80 (그리고 특수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높은 시간당 요금의 요인은 센터, 도구 및 지불 소득, 세금 및 보험 적용 범위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졸업장이 프레임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서비스 베이에서 Sneak의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장치가 훌륭한 상태와 기능으로 나타나는가? 정신없어 보여요?

오늘날의 서비스 시장에서 표준 팁은 부적절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실제로 개인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독창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오래된 포인터와 팁이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차량 수리 작업 사기를 즐길 수 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자동차 전문가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10 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치를 취급합니다.이 서비스 요금은 Tri-City 위치에서 시간당 $ 70에서 $ 120까지 다양합니다. 몇 년 전에 의사가 한 것처럼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많은 돈을 지불하려면 자동차 수리 서비스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오랜 시간을 소비해야합니다.

ASE 인증 정비사를 고용하거나 전국적으로 승인 된 자동차 서비스 상점을 활용하는 것은 평판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 차고를 발견 할 확률이 높습니다.하지만 더 많은 연구를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가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 대다수의 정비사는 일반적으로 트럭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결국 중요한 수리 작업을 방지하여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귀하를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