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는 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지, 그렇지 않니? 물건이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가? 예, 어느 정도, 그러나 모든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아마도 다른 “I-phone”또는 “신발”을 갖는 것이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 우리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부터 일시적인 위안을 얻는다. 그것은 그렇게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고 있는 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지, 그렇지 않니? 물건이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가? 예, 어느 정도, 그러나, 당신의 모든 기본적인 요구가 충족 될 때, 아마도 다른 I- 전화 또는 신발을 갖는 것은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렇다, 우리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부터 일시적인 위안을 얻는다. 그것이 그렇게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후에, 우리는 압박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물건을 더 사라! 사악한 갈고리다.

모든 전문가들은 그들이 그것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그것으로부터 한 가지 요소를 아주 잘 하는 것이 당신의 달러 관리 임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완성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꽤 많은 사람들이 사회 보장 수표를 신뢰하는 불안정한 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처 일 수 있습니다. 기껏해야 인색 한 금액 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빈곤 속에 살고 있습니다. 기회는 항상 꿈꿔 왔던 노년을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는 수많은 창녀들이 캐나다 연금을 말릴 수 있다고 단호하게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선택은 다른 비용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확실히 할 수있는 가장 깔끔한 것은 사람이 개인 금융 대출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참조 점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적 인 방향을 알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하게됩니다 이것은 부채로 그들을 더 넣을 수있는 금융을 얻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서두를 이끌고 있습니다 당신은 참을성이 있어야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지출 목록을 작성하고 수익 목록에서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비용을 분리해야 합니다. 사람이 자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부채 자금은 또한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손실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빚의 일부를 얻기 위해 큰 과정을 설명하는 문구입니다 지금, 큰 용서를 볼 수있는 부채의 양은 요인의 수량에 의해 결정됩니다이 분산에 관계없이, 50 %는 빈번한 수치입니다 당신에 대해 말하기 부채의 거의 50 %가 삭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 상황을 다시 얻는 것이 많습니다 더 적은 현금 빚을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면 목표가 달성 될 때마다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이며 작동합니다.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지불하는 순간 자신을 치료합니다.구매 활동에 빠지지 마십시오.카드가 지불되면 반드시 치료를 받으십시오.하지만 치료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하도록하십시오.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상황이 재정적 인 것을 결정하지 않기로 결정해야한다면, 계획은 도전이됩니다이 지식은 재정 계획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이 이해는 당신이 금융 이정표를 구축하는 곳에서 온 것입니다 신용 카드는 때때로 훌륭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비율의이자 및 월 수수료로, 충전 카드는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미래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추가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이지만 충동 선택과 이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판매 중인 품목을 찾고 그 근거 가격의 절반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

식품 매장은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그들은 보통 과잉 공급 서비스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운영하도록 만들어진다. 단지 그 품목이 당신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라.

돼지 저금통을 열고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하여 재정을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비상 사태시 재정적 인 도움이 필요하지 않으며, 개인은 존재하는 위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완전히 저축하십시오.

사실, 당신이 원하는 순간 신용으로 무언가를 구입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먼 길을 절약 할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것이 더 이상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액세서리 나 청바지에 저장된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17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까? 모든 구매를 신용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그것은 사람의 재정 상황을 더 명확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인 예 폰테크 산은 우연히 누군가의 가격과 수입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다.

허용되는 것의 기본은 시도하고 개인이 당신의 지출에 훈련되도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간,이 순간을 위해 과대 광고가 이루어집니다. 환불 보장은 예산을 얻기 위해 가장 긴장에 기여합니다. 때때로 지출이 좋고 사실, 습관을 만드는 것은 더 엄격한 예산에있는 남성과 여성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는 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지, 그렇지 않니? 물건이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가? 예, 어느 정도, 그러나 모든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아마도 다른 “I-phone”또는 “신발”을 갖는 것이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 우리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부터 일시적인 위안을 얻는다. 그것은 그렇게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