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래,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 같아, 안 그래? 하지만 그것에는 정말로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 우리가 그 안에 있는 한 개인이다.

그래, 그건 꽤 바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같은 질문 같아, 안 그래? 그러나 실제로 이유가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개인이 진정한 사업을 창출하기를 원하거나, 빠른 현금을 보충해야 한다는 것입니까?

대부분의 웹 프로그램의 단점은 트래픽이 온라인에서 오는 곳을 알 수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재앙입니다. 일반적으로 항공기를 맹목적으로 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고객이 온라인을 방문할 때마다 기준으로 정해진 요금 셸을 결정할 것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는 아이디어를 싫어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경쟁이하지 않는 것을 인식 할 때 진정으로 리드입니다 그래서 규칙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잡고, 그것을 읽고, 당신이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 배우는 기술을 위해 모든 것을 적용하여 움직이는 것입니다.

책을 미치게하지 마라;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소중한 시간 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하십시오. 처음에는 이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책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책을 읽지 못하게됩니다. 이미 배운 것을 활용할 수있을만큼 좋은 연구를하지 못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훌륭한 제휴 광고 캠페인을 개발할 수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하는 것과 같은 사람들을 찾고 성공하면됩니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 각각이 사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그들은 수동 소득을 가져 오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사람은 제휴 사업에서 사냥을하지 않습니다. 자산은 실제로 잠재 고객 및 온라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로 이동합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던 잠재 고객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CreatingIll Never Forget the Lesson That I Learned from Using It Story Had been this hot affiliate offer that just come around 그것은 몇 분 안에 페이스북에 퍼졌다. 그 제품은 직설적이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애착을 가졌다.

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에 대해 신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판매 당 어떤 보상과 함께 매우 적은 수익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매 또는 추천 수량 당 보상이 아닙니다.

귀하의 제휴 제품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전문가는 예를 들어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관련된 사이트에서 시작하십시오.이 사이트 중 3 개는 귀하가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차이를 만드십시오. 마케팅 전략을 계속하고 필요한 업무를 시작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추가 A 호스트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방법, 아주 간단하게,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파일을 돌볼 수 있습니다.웹 사이트 파일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공급은 또한 이메일 페이스 북 포커 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웹 사이트의 길이와 너비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관해서, 광고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호스팅 계정의 측면에서 배럴에서 바닥에 가깝습니다 개인화 된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신용 계정을 구입하십시오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충분하고 비용은 $ 5-30 일 정도입니다.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보유 할 때 호스팅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호스트에 진정으로 가지고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료 호스팅 계정은 확실히 가장 저렴한 것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제한적 일 것입니다).

이것을 장기적인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일과 관련이있는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트렌드에서 생산 된 마케팅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트렌드에 관해서는 항상 다른 큰 것을 찾을 것이고, 그들의 매력은 아마도 며칠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친환경적인 주제를 마케팅 할 때, 당신은 구매자가 꽤 오피 몇 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조사하게됩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사본으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열심히 일한 모든 트래픽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단한 번의 커미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이하 동안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동안 머무르고 비워 둡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낀다면, 당신은 기계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의 사업에 대해 상당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도울 것이고 또한 호황을 누리게 할 것이다.

그래,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 같아, 안 그래? 하지만 그것에는 정말로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 우리가 그 안에 있는 한 개인이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