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a – A Women 관점

레드 존슨은 피스턴스의 신인 PG 제이든 아이비에 대해 극찬하며 왜 그가 이미 이번 시즌에 판타지 드래프트의 도루와 똑같이 보이는지 설명한다.

스티브 알렉산더는 판타지 매니저들이 레이커스의 거물 앤서니 데이비스가 부상을 당하기 전에 커머스를 시도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재러드 존슨은 4라운드 이후 브래들리 빌을 데려간 판타지 매니저들이 엄청난 반등 시즌을 준비하는 것처럼 보이면서 흥분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Jonas Nad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dajaba01.com er는 피스톤스의 신인 거물 Jalen Duren이 진실처럼 보인다고 말하며 판타지 매니저들이 Duren off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올림픽에 나가기를 원하지만, 2023년 월드컵은 모집하기가 더 어렵다. 시아캄은 23개의 요소, 11개의 보드를 가지고 https://www.dajaba01.com 있다; 캡스 파스칼 시아캄을 이긴 랩터스는 23개의 요소, 11개의 리바운드를 가졌고 토론토 랩터스는 수요일 시즌 개막전에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꺾기 위해 맹렬한 4쿼터 컴백을 사용했다.르브론은 레이커스의 최근 패배 이후 더 공격적이 될 것을 맹세한다.

A.의 스타 포워드는 그 해를 여는 데 그것의 4연속 패배에서 그의 시즌 최악의 레크리에이션을 가졌다. 프랑스의 스타이자 최고의 2023 NBA 드래프트 지망자는 프랑스 하이 리그 내 불로뉴-레발루아 메트로폴리탄 92에서 공연한다.

모든 NBA와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스포츠 활동 팀, TV 쇼 등에 대한 뉴스와 분석을 담은 맞춤형 팬사이드 데일리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드십시오. 크리스 폴 대통령의 지도 아래 NBPA 집행위원회와 선수 대표 이사회는 미셸 로버츠를 노조의 새 정부 이사로 선출했다.그는 1950년 첫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럴드 헌터가 워싱턴 캐피톨스와 계약을 맺기 전에 리그 역사상 단 하나의 비백인 선수로 남아있었다. 이 기간 동안 미들 조지 미칸이 이끄는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는 5개의 NBA 챔피언십을 우승하고 리그 퍼스트 다이너스티로 자리매김하였다. 포획을 장려하고 지연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년에 24초 슛 시계를 출시했다.스포츠를 통해 최고의 효율성을 가진 선수는 게임 MVP 상을 받는다. 이러한 서로 다른 관심사는 명명권을 위해 돈을 지불한 다양한 스폰서들의 이름을 구체화하는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여름 방학 이후, 팀들은 9월 말에 훈련 캠프를 시작한다.

조나스 네이더는 셀틱스의 거물 그랜트 윌리엄스가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9개의 고양이 리그에서 상위 40위 안에 든 후 모든 리그에서 등록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릴라드, 블레이저스의 빈티지 시즌 시작 데미안 릴라드는 이번 시즌 후반 비디오 게임에서 안페르니 시몬스와 제라미 그랜트의 도움을 받았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현재 NBA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의 4-0 시작은 이제 ESPN NBA 에너지 순위에서 그들을 8위로 끌어올렸다.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프리시즌 이후 순위 내에서의 큰 도약을 나타내지만, 그들이 올해 큰 소음을 낼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던 상황에서, 그것은 모든 가능성에서 정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