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이제 All-In-One SEO 및 블로그 사이트에 방금 추가 된 XML Sitemaps 버튼을 찾으십시오.

이제 All-In-One SEO 및 블로그 사이트에 방금 추가 된 XML Sitemaps 버튼을 찾으십시오. All-In-One SEO로 시작합시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는 삽입 미디어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즉시 알 수 있으며 올바르게 설정합니다

상당한 양의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으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환상적인 사이트 내에 워드프레스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HTML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호스팅 제어 보드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스팅 제공 업체도 마찬가지로 이러한 상황에서 도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을줍니다. WordPress를 설정하고 그를 위해 모든 것을 설정하는 티켓을 놓습니다, 우리는 만족으로 그것을 할 것이고 그를 위해 사이트를 준비하는 데 5-10 분이 걸릴 것입니다.

Fantastico는 서버에서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실제로 고급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1 ~ 2 번 클릭하지 않아도됩니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는 국제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절대적으로 쉽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거나 짧은 기사 (일반적으로 기사로 이해됨)를 보내면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신속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가 자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신선한 자료에 굶주린 검색 엔진과 함께 두 사람의 독자를 끌어들입니다

다른 대안은 WordPress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으며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이 대안은 또한 블로그 사이트를 수익을 창출하고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 XML-Sitemap 버튼을 선택하십시오.이것은 구성하는 가장 간단한 플러그인입니다.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형이 무엇이든간에 그것입니다!사이트 맵이 업그레이드되었음을 알려주면 완료됩니다!당신은 Google을위한 사이트 맵을 구축하고 당신이 인간이고 존재한다는 것을 Google에 알렸다.자동화가 당신이 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를 원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쓸 때마다 핑핑 과정을 스스로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그 문제를 제거하므로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개발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고 싶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업로드 한 2 플러그인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아래에 나열된 그들을 발견하고 그들의 오른쪽에 트리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지금이 플러그인을 트리거하고 설치합니다!

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파일이 전송되고 Smart FTP 프로그램이 작업을 완료 한 것을 볼 때 Smart FTP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고 닫으십시오.이 파일을 업로드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있는 방식으로 특정 폴더에 파일을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일은 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컴퓨터에있는 방법 파일을 포함하는 폴더에있을 때 파일을 업로드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파일을 찾은 다음, 기억을 업로드,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속성을 표시하고 파일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HMOD 파일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퀀스를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법으로 반복

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모 – 자녀를 많이 예를 들어 총판 ,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그 후 짧은 기사에 대한 하위 카테고리로 다양한 기사 페이지를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기본 기사 페이지에 대한 소개의 일부 유형을 포함하고 다른 짧은 기사를 기본 포스트 페이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정말 정교 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모든 것을 위해 그리고 나서 시원하고 질서정연하다. 그러나 이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출시되어 비용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HP 프로그램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 (다시 오픈 소스 임)에서 개발되며 높은 수준의 보안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입니다

S요

이제 All-In-One SEO 및 블로그 사이트에 방금 추가 된 XML Sitemaps 버튼을 찾으십시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