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모든 성공적인 개인과 회사가 세심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없이 산업 산업에서 그들의 열심히 번 돈을 증가된 위험에 빠뜨리는가? 투자 계획을 언급하기 위해 여유가 있으십니까?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개인이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살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나의 집중은 이 기사가 부동산 INVESTING 직업의 시작 위치와 같은 “싸구려 주택”을 활용하는 것이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과 회사가 세심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없이 산업 산업에서 그들의 열심히 번 돈을 증가된 위험에 빠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빙본 리는가? 투자 계획을 언급하기 위해 여유가 있으십니까?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개인이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살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나의 집중은이 기사가 부동산 투자 직업에 대한 시작 위치와 같은 값싼 주택을 활용하는 것입니다.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있는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심하게 학대되거나 방치 된 곳입니다.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거주자 그리고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낡은 건물이 아닙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당신은 두 개의 분리된 포트폴리오를 갖게 될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다른 하나는 포격용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계속 주시하고 성과에 대한 새로운 자본 베팅을 할당한다.

위험을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 화입니다. 다른 시장 그룹의 여러 주식에 대한 투자에서 확산되는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월스트리트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투자의 가치를 배우고 싶습니다.이 특별한 의미에서 책과 같은 다양한 리소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다음 온라인으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을 적어보십시오. 몇 가지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및 수업료와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입니다. 자동차가있을 때 가스, 유지 보수 비용, 보험료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의 전체 수를 사용하여 주식을 구입합니다. 가치는 당신이 구입하는 수량에 곱해집니다. 예를 들어, $ 1252 주식의 3 주를 구입하고 $ 3756을 구입할뿐만 아니라 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입니다. 왜냐하면이 인덱스 다양성에 대해서조차도 뮤추얼 펀드에 대한 진정한 노력이 적어도 하나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은 모두 뮤추얼 화폐 펀드와 일정 기간 지연을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업계는 지금 추가로 파산하고 있습니다. 주식 펀드를 판매하는 인수는 일반적으로 동부 표준시로 4:00 RM에 시장에 속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즉,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펀드에 돈을 투자하는 데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자가 될 수 있으며 큰 서두름에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직장 생활의 다음 단계를 얻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단일 가족에서 다 가족 투자로 갈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점프가 원활하게 얻을 수 있도록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한 가지 위험은 투자자가 새로운 항목을 해석하는 방법에 따라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입니다.이 투자자가 충분한 기간에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시작하면 가격이 상승하거나 끝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있는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우리는 집에 가서 1 주일 또는 2 주 동안 침대에 누워 너무 우울한 수술을 결정했다.

이 발신자에 대한 나의 응답은 LA 다운타운으로 운전하고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습니다. 관리인을 찾으십시오. 그가 사는 곳을 표현하거나 집으로 따라 가게하십시오. Hed는 작업에서 25 ~ 50 마일을 운전합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더 많은 일을 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훌륭한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는 더 큰 범죄 지역에 없습니다. 거리를 배회하는 집은 두들겨 맞지 않고 악화되지 않습니다.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 그는 중산 빙본 층이며 값싼 가족을 찾았습니다. 기회는 그의 이웃 전체가 종종 저렴한 주택을 찾는 좋은 대상 지역입니다. 현실적인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이러한 속성은 어디에서나 발견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주식을 구입하면 주식을 판매하자마자 회사에 속한 이익과 손실을 공유합니다 곤충 회사는 상업적 연구에서 퇴색하여 장기 주식 소유권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 품질의 투자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과 회사가 세심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없이 산업 산업에서 그들의 열심히 번 돈을 증가된 위험에 빠뜨리는가? 투자 계획을 언급하기 위해 여유가 있으십니까?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개인이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살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에 댓글 닫힘